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안덕의 한적한 카페에서 한들한들 불어오는 창가에 앉아 케잌과 자연과 즐기다~!
카페 두가시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대평감산로 9
2
0
까페 두가시 비오는날 제주 근처에 숙소를 잡았는데 이 동네 생각보다 뭐가 없었다 정말 동네 밥집같은게 많았고 관광객이 갈만한 곳은 여기 정도? 기존 주택 외관을 잘 유지해서인지 동네랑 잘 어울렸다 커피는 안먹고 이틀 연속 케이크만 사다 먹었는데 고르는 것 마다 다 괜찮아서 모든 종류를 다 먹어보고 싶었다
3
한창 더울때 걸어다니다가 들어가니 에어컨 시원하고 얼음커피 굳.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있고 얼음커피라고 따로 있더라.
분위기는 한적하고 좋은데 맛은 그에 못미치는 느낌. 브라우니는 엄청 꾸덕하지도 담백하지도 않았고 위에 올라간 크림은 안에 공기가 가득한 듯한 맛의 싸구려 휘핑크림 느낌. 라떼는 평범했다. 그치만 내부가 예쁘고 사장님 부부가 친절하심. 제주 버프 받아서 괜찮다로...
1
조용하고 깔끔하다. 여러모로.
6
좋음 대평에 갖혀서 길가다가 들어간 곳. 예쁜 정원을 주인부부가 조금씩 가꾸고 계시는데 그 모습이 귀엽다. 말차케잌은... 음 나는 맛없었다 ㅜ 크림과 포슬한 빵이 안어울려서 다 걷어내고 먹었음 ㅜ 추천박혀있던 딸기라떼는 무난하게 맛있는 맛! 포근하고 해가 잘드는 공간이 매우 맘에 들었다. 굳이굳이 찾아갈 공간은 아니고 시간이 남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