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칙은 알겠는데 융통성이 너무 없으신 사장님. 난 내가 서비스가 빈약하더라도 맛이 훌륭하면 계속 찾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 날에 우산도 없는데 식사 하고 오신 어머니가 칼국수 하나 (내꺼) 시키고 앉아있기만 하면 안되냐고 하시는데 안된다고 나가시라고 하는 거 보고 아… 다신 안 찾을 것 같음. “우산은 빌려드릴 수 있는데 나가세요”
갱이네 보말칼국수
제주 제주시 구남로4길 18
2
0
도쿄 좋은 카페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이왕이면 핸드드립하는 곳으로요. 부탁드립니다 !
고등어를 먹고 싶었는데 ㅠㅠ 혼자 먹기엔 양이 많아 몸국만 먹었다. 먹어본 몸국 중에 모자반이 제일 많았고 재료 본연의 향이 잘 느껴졌다. 몸국 일등! 비행기 소리도 일등! 반찬은 그저 그랬다.
김희선 제주 몸국
제주 제주시 어영길 45-6
7
페루 커피 맛있었고 취향이었다. 디저트를 먹는 순간 커피 맛이 잘 안 느껴져서 아쉬운 건 내 탓이고… 어디에나 식물이 있어서 좋았는데 더 조용한 음악이 흐른다면 분위기에 딱 맞을 것 같다. 에콰도르 워시드도 취향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았다. 재방문 의사 있음.
고도
제주 제주시 어영길 15
6
한글에는 한국 발라드가 흘러나와요… 음료는 쏘쏘 그러나 다시 가지는 않을 것 같아요. 기대가 컸는데…
한글
서울 마포구 동교로 235-1
8
간짜장 드실 거면 추천. 정말 맛있는 유니짜장 스타일의 간짜장과 이게 뭐지… 싶은 세상에서 처음 먹어보는 맛의 짬뽕. 탕수육이 맛있다던데 먹지 못해서 아쉬웠네요.
원조 홍릉각
서울 동대문구 약령시로 90
9
원당불곱창.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개인적으론 3단계가 좋은데 친구는 매워했어요. 예전엔 야채가 미나리여서 향이 막창이랑 어울려 좋았는데 바뀌어서 좀 아쉽지만 물가 상승은 사장님 탓이 아니지요…
불곱창 시즌1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1369번길 12-1
3
태국음식점 호라파. 맛을 음미하며 먹을 수 있는 분위기라 좋았는데 선곡이 좀 웃겼어요. 시규어로스 나오고 막… 음식은 좋았습니다. 밥도 리필해주셔서 짱 좋았습니다. 조금 더 향이 세도 괜찮겠다는 생각은 했어요.
호라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37-1
폐점했어요 ㅠ
태희보데가
서울 종로구 계동길 59
1
너무… 맛있는 맛의 삼단 변화…!!!!!! 매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태국수
서울 마포구 연희로 2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