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뭔가... 아늑은 하지만 편안하게 느껴지지는 않아서 아쉬움. 커피 양이 넉넉한 편. 바나나 브륄레는 상당히 달다.
카페 나팔꽃
서울 마포구 신수로 59
3
0
광흥창 카페 나팔꽃 궁금했던 곳인데 드디어 혼자 다녀왔어요! 공간도 아늑하고 테이블에 충전단자도 있어서 작업하기 좋네요. 일본 음악이 계속 흘러나오는데 공간과 은근 어울려요ㅎㅎ 필터커피 원두 종류는 에티오피아 하나였고 부정적인 맛과 느낌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나나 브륄레도 상당히 맛있었는데 속에는 바나나푸딩과 브륄레 중간 어디쯤의 느낌이었네요. 근처오면 또 올 것 같아요 :)
11
[카페 나팔꽃/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랜만에 나팔꽃 🌺📯 집에서 거리가 더 멀어져서 아쉽지만 그래도 아주 멀리 가버리지 않은 것이 어딥니까. 더 넓직해진 모습이 조금 어색했지만 모든 것이 그대로였네요.
27
플랫 화이트는 좀 더 진한 원두로 내리는게 제 취향이지만가벼운 터치가 괜찮았습니다. 사용하시는 원두가 아메리카노가 더 맛있을 거 같았음. 깔끔하고 가벼우며 산뜻한 맛. 그렇다고 산미가 많거나 튀지 않는 그런 맛. 녹차 쉐이크도 맛있었네요. 쉐이크에 살짝 뭉친 부분만 없었으면 더 좋았을듯.
30
안미츠라는 디저트래요 백앙금/ 팥앙금/ 밤조림/ 녹차아이스크림/ 찰떡/ 밀감/ 우뭇가사리같은게 바닥에 깔려있어요 모든 재료가 다 달아서 저는 또 먹고싶지는 않아요
17
오랫만에 커피 진짜 커피 마심 ㅜㅜ
35
4
카페나팔꽃이 확장 이전했어요. 넓어져도 나팔꽃 특유의 단골분들과 멍멍이들이 만드는 따뜻한 사랑방 분위기는 여전하네요. 이전보다 확실히 채광이 좋아졌고요. (동향이라 ~점심까지 채광 추천) 커피를 잘하는 곳인데, 브루잉 1종류는 아쉬워요.
59
5
근처에 올 일이 있어서 우연히 찾게 된 카페인데 기대 이상으로 좋네요. 밝고 쾌적한 분위기에 커피맛도 좋고 강아지 손님들도 많아요ㅎㅎ
넓찍하고 이쁘고 쾌적하네요. 외부에 “LoveAlarm“이라고만 써있어서 긴가민가 했는데 네x버지도에 의하면 ”[나팔꽃X웹툰카페] 콜라보 공간“인듯..?! 에쏘는 깔끔하고 산미가 있는편
20
1
카페나팔꽃이 광흥창역 4번 출구로 이전 후, 정상 영업을 시작했어요. 외부음식은 사장님도 하나 드리면 드실 수 있다네요!?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