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반포 지역에 위치한 평범한 중식당입니다. 엄청나게 맛있다는 느낌보다는 무난하게 맛있다는 쪽에 가깝습니다. 굳이 멀리서 방문할 정도는 아닙니다. 단, 지역적 특성을 감안하더라도 가격은 약간 비싼 편입니다.
사해루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10길 6
1
0
있어야할것들이 빠진 기본짬뽕과 마치 이걸 뺐습니다 라는듯이 나열되어있는 짬뽕dlc -이건 요즘 많은 중국집들이 하향평준화 시킨거라 뭐라 못하겠음 레토로트 뜯어서 만든듯한 마파두부밥 -개인적으로 마파두부밥을 좋아해서 이부분은 상당히 충격적임. 이런걸 먹을거면 내가 이마트를 가지 여길 왜왔나 싶음 결론:맛집은 절대 아니고 인테리어가 좀 좋을뿐인 동네 중국집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쟁반짜장은 맛있었고 탕수육은 평범했다. 점심시간에 사람이 적지 않은 동네맛집인듯. 양은 많은 편이라 둘이서 다 못먹을 뻔했다.
8
♤ 깐쇼새우 中 (40,000₩) ♤ 볶음짬뽕 (10,500₩) ♤ 짜장면 (7,000₩) 원래 여기 볶음짬뽕이 꽤나 맛있었던 것 같은데, 이날은 좀 아쉬웠다. 군만두도 기름 냄새가 좀 나고... 깐쇼새우는 만족. 새우가 작긴 한데 양이 엄청나게 많았다. 맛도 좋았음.
반포에서 중식배달은 여기! 탕수육+짜장2 SET 25,000₩ 삼선짬뽕 9,500₩ 볶음밥 7,000₩ 군만두 서비스 마루심 옆에 위치한 중식당입니다. 신입생 시절부터 5년 동안 시켜먹은, 나름의 단골 식당이죠. 병원 중식당이 워낙 가성비가 안 좋기도 하고, 고속터미널이나 서래마을에서도 마땅히 짜장면 먹을 곳이 없는데, 그래서 더욱 존재가 감사한 식당입니다. 사해루는 짜장면이 꽤나 맛있는 편이에요. '배달 짜장면'하면 딱 생각나... 더보기
짜장면이 땡길 때 생각나는 딱 그맛이다. 와 맛있다! 할 정도는 아니지만 평범하고 정석적인 짜장면, 짬뽕이라서 더 맛있게 먹은 것 같다. 그리고 음식도 식당도 깔끔해서 좋았다. 테이블 간격이 넓고 칸막이가 쳐져있는 자리도 있어서 코로나 시국에 안심하고 먹기 좋다! @ 짜장면 (6,000) @ 짬뽕 (7,000) @ 탕수육 (1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