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오뎅 Bar
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이모님 카리스마 미쳤어요😣 Mj지수 4 총알오징어 (25000), 명란구이(12000), 은행구이(11000), 계란탕(8000) 이모님들의 매력 넘치는 카리스마에, 양도 합정에선 생각할 수 없이 푸지게 주셔서 호감🥹
미스 오뎅바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길 52
20
0
4번째 방문ㅋㅋㅋㅋ 전은 처음 먹어보는데 바로 구워주니 이것도 꽤 개안슴타
23
김치수제비 최고.. 두부부침도 궁금해서 함께 주문해봤는데, 비주얼부터 맛까지 아주 Nice한 안주였네요 🙌 미스오뎅바 해산물 뿐만 아니라 다른 안주들까지 두루두루 다 좋네요! (..자리가 다소 좁을 뿐 읍읍
24
여긴 조명이 정말 죽인다... 그리고 수제비 정말 맛있음
합정 미스오뎅바 노포느낌에 해산물 안주가 많다 통오징어 찜은 상상하는 딱 그맛이고 명란구이는 오이가 좀 컸다 아주머니들 츤데레신거 같고 친절하신 편은 아니다 테이블이 많진 않아 웨이팅이 있을 수도… 화장실은 여자들한텐 최악.. 한번 가본걸로 만족
9
술꾼들 여기 다 모여있군여……… 술을 너무 많이 마시게 됨
14
허거걱.. 내 감성을 100% 충족시켜주는 엄청난 집. 사장님 너무 유쾌해서 끝까지 웃으며 먹었네요. 은행을 이렇게 많이 주시다니 진짜 갬동,,, 다음엔 꼭 1차로 와서 다 먹어볼래요
19
4
오뎅집인줄 알고 갔더니 아니군요 ㅋㅋㅋ. 간판이랑 상관없는 다른걸로 유명해진 그런 곳이었습니다. 다들 오징어찜 먹고 있길래 따라 시켰습니다. 내장이 아주 고소하고 익힘도 너무 좋았어요. 오뎅은 못먹어서 아쉽지만 김치수제비가 또 괜찮네요.
38
2
안주가 술을 불러 결국 나를 잡아먹는 집.
8
약간의 웨이팅 끝에 들어간 미스오뎅.. 최고의 총알오징어.. 사진은 취해서.. 아아 정말 저에게 오징ㅇ어의 신세계를 열어주셨다 쑥갓과 곁들여먹으면 진짜 너무 최고여요..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