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멋진 라떼아트를 해주세요 그래서 맨날 라떼 시켜먹습니다.. 좀 아지트 같은 느낌인데 실제로도 반쯤 아지트가 맞아서 주인분의 지인들과 그들의 멋지고 (아마 비쌀) 자전거가 자주 보여요 추천~
뉴타입 로스터스
전북 전주시 완산구 태평3길 43-11
11
0
전주 카페 뉴타입로스터스 내부 약간 의아한 촌스러움이 미묘하게 있는데 커피는 맛있어요! 크리미 라떼 달달해서 좋았고 산미있는 원두 아메리카노도 떫거나 애매하지 않고 마시기 편한 애프터로 딱 좋았어요 - 크리미 / 아메리카노
14
전주 태평동에 위치한 로스터리 카페, 뉴타입로스터스. 드립커피 원두가 다양하고 사장님께서 추천도 해주시고 드립내리는동안 질문 좀 했는데 친절히 답변도해주심 ㅎㅎ 드립 커피는 정말 맛있었고 시그니처인 크리미라떼는 부드럽고 달달해서 당충전하기에 딱임 매장 분위기, 인테리어, 음악, 맛까지 모든 부분에서 펑균이상의 만족을 느낄 수 있었음.
7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데 드디어 가봤습니다. 약간 단골들이 많이 가는지 사장님고ㅏ 소통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음료.....가 빨리 나오는 편은 아닙니다.
1
백만년만에 마셔본 뜨거운 카페라떼와 카푸치노 라떼아트 이거 모야…감동🥹 앞으로 라떼 자주 마셔야지 내부 리모델링 후 첨 갔는데, 훨씬 쾌적한 느낌이 들었다.
8
가게가 예쁨. 시그니처 무슨 라떼 커피가 있었고 원두 사가시는 분들도 중간중간 있었다. 스콘에서 약간 연유 같은 맛이 나서 특이했음 ㅎㅎ 빠다랑 딸기쨈도 같이 줬다. 별로 친절하진 않았지만 화장실은 깨끗했다. 뉴타입 잡지와는 아무 상관 없는 듯 ㅋㅋ
24
이번에 가본 전주 힙카페들의 특징은 의자와 테이블이 졸라 편하다는 것이다. (넓직한 공간과 합리적인 가격은 서울의 미친 개같은 월세 때문일테니 이건 평가의 영역이 아님) 서울에 있는 힙카페들 다 반성해야함.
34
뉴타입로스터스×꺄브뱅베 행사에 또 갔습니다 ㅎ 금요일밤 메종조 햄들과 올리브와 베테랑 콩물과 카프레제를 주문했고, 그날 준비된 5종의 와인을 전부 마셨습니다. 사진이 4장만 올라가는게 아쉽습니다 ㅎ 와인 사진은 그날의 픽 2가지인데요. 시라 레드와인인 다르히보 쁘렝땅은 무난 하면서도 나름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보틀도 한병 사들고 나왔습니다. 여름날의 식전주로 딱이었던 밀라네스타렉 데인저 380 볼츠도 혼자 한병 다 마실 수 ... 더보기
13
3
내추럴와인 수입사 vin.v에서 유료 시음회가 있었어요. 시음회 장소는 전주 뉴타입로스터스 카페였구요. 총 7종의 와인이 준비돼있었는데 저는 6종 마셨고 그 중에서 몇병 구매하고싶은 와인을 찾아 신났습니다 ㅎㅎ 메종조 샤퀴테리와 베테랑 콩물 화채 부라따 치즈를 안주로 주문할 수 있었는데 가볍게 와인과 잘어울렸어요. 여름 초입의 금요일밤에 기분좋게 마셨습니다.
9
커피 맛있고 음악선곡 좋고 내츄럴와인을 팝니다. 일요일 오후에 낮술하고 햄볶.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