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킵햅

Kiphap

4.4
추천 13 좋음 6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베이커리
파이
구움과자
퀸아망
간이주차
반려견동반
포장
영업정보
포장
배달
간이주차
반려견동반
메뉴

리뷰 17개

Guilty pleasure 그 자체 Mj지수 4.2 추천 메뉴 : 초코 크로캉 에끌레어 킵햅도 주말예약은 당일예약안되고, 최소 하루전에 예약된다고 한다. 오후방문했는데 초코 에끌레어 하나 남아서 get 되게 고급진 발로나초코맛이 나는데, 생각보단 만든지 좀 되서 그런가 에끌레어 자체는 엄청 바삭하지 않았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어서 다른 빵들 궁금해서 재방문할듯!

킵햅

서울 용산구 원효로97길 37

집근처에 이런 곳이 있다니 행복하다 인생집을 만났다.. *잠봉뵈르샌드위치 빵이며 잼, 버터, 햄 모든게✨ 완 벽✨ 입아프지 않으면서도 바삭하고 쫄깃한 바게트 살구잼도 상큼달달하고 햄과 버터의 양도 짠게 아니라 짭쪼름하고 고소함의 적정선 *트러플 버섯 스프 버섯양 이렇게 많은 스프 처음봐 트러플향가득 같이 나온 치아바타 인생치아바타.. 진짜.. 찜기에 찐거 같아 *크로캉 에끌레어 초코크로캉 에끌레어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 ... 더보기

킵햅

서울 용산구 원효로97길 37

용산구불주먹

추천해요

10개월

👊👊👊👊👊 그저 커피가 먹고싶어 배민으로 주문한빵에서 정체를 들키고 싶지 않은 숨어 지내는 재야의 고수가 만든 맛이 나는걸까 몇개 샀었는데 허바허바 먹느라 또 못찍음 빵끈이 짧아서 이름은 못외웠는데 사과들어간 파이가 진짜 맛있었음 초코든것도 도랐음 사진속 바닐라 캔디 크러핀은 겉바속촉 설탕코팅을 아작깨어물면 보송보송한 레이어드 겹 속에 귀여운 바닐라크림이 .. 후 내일 또먹어야지 #동네였으면맨날갔다

킵햅

서울 용산구 원효로97길 37

ㅇㅅ

좋아요

10개월

잠봉뵈르의 살구잼 신 맛이 너무 강했던 것 같긴 하지만 나머지는 꽤 준수했음.

킵햅

서울 용산구 원효로97길 37

편식

추천해요

11개월

이것저것 사와서 먹었는데 말이죠. 전부 입에서 살살 녹아요. 다음에 다시 갔다와서 이것저것 상세한 리뷰를 하겠어요 ㅠㅠ

킵햅

서울 용산구 원효로97길 37

당뉴

좋아요

1년

프랄린 먹었어요! 결이 살아있더라구요 ㅎㅎㅎ 앉아서 먹고 갈 수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킵햅

서울 용산구 원효로97길 37

딱콩

좋아요

1년

아..여기 맛있네요. 6시 조금 넘어 갔는데 남은 빵들을 한 곳에 옹기종기 모아 두셔서 거기서 크로아상과 새로나왔다는 뺑 스위스 프랄린을 골랐어요. 결이 살아있는.. 맛나요😋 메뉴를 골라 먹으려면 몇 시에 와야하냐는..그런 질문을 하니 오후 2시쯤에 오면 된다고 하셔서 슬펐어요. 반차 내고 와야 하나요...호호...😇 커피도 그렇고 이것저것 맛보면 좋겠다 싶어요

킵햅

서울 용산구 원효로97길 37

아세

추천해요

1년

삼개월 전 처음 방문했을때 먹은 에끌레어가 너무 맛있어서 올해의 슈톨렌 중 하나를 망설임없이 이곳으로. 하나가 맛있다고 모든 메뉴가 다 맛있으리란 보장은 없지만 이미 에끌레어 하나만으로 여길 너무 사랑하게 되어버렸지요… 픽업하러 들른 김에 커피 없이 디저트만 홀랑 먹고 왔습니다. 퀸아망도 괜찮지만 역시 에끌레어 넘사벽…

킵햅

서울 용산구 원효로97길 37

맛있다는 소문은 사실이였다. 메뉴가 꽤 많아서 다 먹진 못했지만 내입맛에 구움과자보단 패스츄리류가 진짜 맛있었다. 뺑오쇼콜라랑 퀸아망 진짜짱짱! 바닐라를 굉장히 잘쓰신다는 후기를 나중에봐서 바닐라 에끌레어랑 아몬드크롸상을 안사왔네.. 조만간 다시가야지. 오늘의 베스트는 퀸아망! 내부자리에서 한번쯤은 라떼에 크롸상을 찍어먹어봐야지.

킵햅

서울 용산구 원효로97길 37

구운포도

추천해요

1년

잠봉뵈르가 궁금하여 직접 방문. 햄과 버터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는데 바게트 맛 자체가 훌륭하여 커버된다. 살구잼이 약간 튀는 듯하여 내 취향으론 없는 편을 선호. 에끌레어는 말해뭐해. 크림이 끝내준다. 타프나드 에스카르고도 결결이 뜯어 야무지게 먹었다. 적당히 짭잘하여 와인이랑 먹어도 좋을 듯!

킵햅

서울 용산구 원효로97길 3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