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A DE SUNJOO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까사드선주 크로와상을 먹고 싶어서 갔는데 이미 솔드아웃이었고 대신 클래식과 뺑오쇼콜라, 아몬드 크롸상을 데려왔다. 아몬드 크롸상이 역시 맛있음
까사드선주
서울 서대문구 홍제천로6길 40
13
0
지인이 동네 유명 빵집이라고 사왔는데 이렇게 맛있을 줄 모르고 좀 피곤해서 사진 안 찍었는데 후회했어여. 시그니처인 까사드선주 크라상 먹었구요. 아무 생각 없이 한입 베어물었는데 잡곡 크라상인 거예요!!! 이게 뭐지…? 페스트리의 바삭함과 버터의 풍미 거기에 잡곡의 고소함이라니… 너무 맛있었고… 시나몬롤도 맛있다던데 조만간 가서 사먹어보려구요.
주변 빵집 중에 페이스트리는 여기가 제일 맛있는 것 같다 다음에 소금빵도 먹어볼게요 커피는 작은 가정용 머신으로 뽑아주시는데 다른 곳에서 테이크아웃 해서 천변에 앉아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14
감태시오 맛나요!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