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
배달
이수영피자 - 스파게티&이수영특선피자 서울의 이재모피자라는 이상한 인스타 바이럴로 예전 아는 사람들만 가던 곳에서 웨이팅..까지 하는 곳이 되었다. 홀은 협소해서 포장이나 배달을 추천하긴 하는데, 확실히 홀이 맛있긴 하다. 공휴일 저녁이었는데 5시반쯤 되니 웨이팅이 생겼다(이날만 그럴수도). 그리고 배달도 되게 많았다. 피자가 뭐 피자이긴하다만, 치즈가 확실히 다르다. 옛날 2000년대 초반 느낌의 그런 한국식 피자 장르라... 더보기
* 총평 : 괜히 갔네. 다 경험이지. * 개(별)평(가) 1. 피자 부문 - 페퍼로니 피자 L, 포테이토피자 L 전에 어딜 지나다 “피자는 치즈지” 라는 상호의 피자가게를 봤는데 피자는 치즈를 먹는 식품인가? 혹은 피자는 토핑을 먹는 식품인가? 두 질문에 예라고 말할 수 있다면 3.5점 정도 줄 수 있겠다. 왜냐하면 그래봐야 별로 치즈 질도 안좋고 토핑도 풍요 속의 빈곤이었으니. 하지만 피자는 잘 반죽되어 잘구워진 도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