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여수집

3.2
추천 13 좋음 3 보통 1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해산물
한식
병어조림
문어라면
문어
남도
해물주점
밑반찬
노포
김치
술집
메뉴

리뷰 13개

김먼지
4.5
10일

문어 야미 라면도 맛있어요

여수집

서울 마포구 신촌로14길 5

삼하니
좋아요
4년

문어먹으러 가는집

여수집

서울 마포구 신촌로14길 5

재미있는 가게긴 한데 어르신들 특유의 살가움으로 접객을 퉁치는 가게랄까요. (가격이나 맛 이미 이런 것도 같이 퉁 당하는 느낌적 느낌이…) 산 문어를 쪄주며 약간 부산스럽고 정신이 없습니다. 문어 라면은 먹물이 들어가서인지 좀 독특하긴 했습니다만, 경우에 따라 방문 모드에 따라 가게 만족도 편차가 있을 것 같아 남겨둡니다. 한자리에서 술을 오래 드시는 분들에겐 괜찮을 것 같구요. 손님들 연령대도 좀 있는 편입니다.

여수집

서울 마포구 신촌로14길 5

나영이
추천해요
4년

아니 여기 왜 리뷰가 별로 없죠..?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곳인가.. 무튼 이미 해산물에 소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찾는 것 같지만 너무 유명해지면 곤란하지만 더 알려져야 할 집! 해산물은 산지에서 먹는 게 일반적으로 맛있는데 여긴 문어가 달라요. 싱싱함이나 사이즈나 쉽게 볼 수 없었던 문어. 접시를 잡아먹을 듯한 비주얼이 정말 충격적. 다들 사진을 찍어서 그런지 한 번 슥 보여주시고 바로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통통한 비주... 더보기

여수집

서울 마포구 신촌로14길 5

이연
추천해요
6년

다들 김치 맛있단 얘기하시고 사진이 없네요 김치통을 이렇게 안겨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수집

서울 마포구 신촌로14길 5

m
추천해요
6년

문어, 문어머리를 넣은 라면, 병어조림을 먹었다. 문어 탱글탱글 맛있었다. 병어조림도 무난하게 맛있다. 해놓은 밥 없다고 햇반 주셨는데 남은 밥은 라면먹고 볶음밥까지 해먹었다🤣 반찬이 맛있고, 김치 맛있다.

여수집

서울 마포구 신촌로14길 5

꾸꾸
추천해요
6년

가격이 명시되어있다고 보기는 약간 애매할수 있대요(먹기만 해서 잘 모르겠지만 흑흑) 문어와 병어찜, 라면을 먹었어요. 병어찜 먹으며 시킨 밥(햇반 돌려주심)이 약간 남아서 라면 먹고 남은 국물에 볶았어요😊 역시 한국인의 디저트 전체적으로 “ㅁㅊ 존맛” 까지는 아니지만 꽤나 맛있고, 반찬들도 (특히 김치) 맛있어서 추천으로 했어요😊

여수집

서울 마포구 신촌로14길 5

이연
추천해요
6년

반찬으로 소주3병 :) 김치를 락앤락 김장통째 주셔도 되나요ㅋㅋ 사장님의 말도 안되는 93년생 드립에 한없이 유쾌해지는 곳ㅋㅋㅋ

여수집

서울 마포구 신촌로14길 5

나융
좋아요
6년

문어도 싱싱하고 먹물해물라면도 맛남! 근데 집기류 위생 상태가 영 안좋음 마지막에 젊은 사람들(?)이라 싸게 해주셨다고 했는데 영수증 보니 벽보에 붙은 정가 그대로여서 약간 당황ㅋㅋㅋ

여수집

서울 마포구 신촌로14길 5

잼잼
추천해요
7년

신촌에 이런 집이 있을거라고 상상도 못했어요😳 재밌고 호탕한 사장님과 싱싱한 문어의 조합이 완벽합니닿ㅎ 문어야 맛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저 병어조림이 진짜 맛있었어요😢 거의 울면서 친구들이랑 맛있어,만 무한반복하며 다 먹었어요ㅠㅠ 야씨 배부른데 이거 어케 다머겅 하고 공기밥까지 추가해서 알차게 순삭~!~! 아 그리고 여기 기본 반찬이 진짜 다 맛있더라구요; 고사리문어무침하고 단호박하고 양배추하고 무엇보다 파김치(!!!!!)가 엄청... 더보기

여수집

서울 마포구 신촌로14길 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