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믜요

3.6
추천 2 좋음 3 보통 0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카페
티룸
개성주악
양갱
주차불가
예약제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제
주차불가
메뉴

리뷰 4개

명절선물로 갈골한과를 보냈더니 받은 친구가 귀한 선물을 보내주었습니다. 홍옥정과.. 아이고 좋아라. 귀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 생각합니다만 이 맛을 못알아볼 주변의 수많은 사람들이 떠올라…..

믜요

서울 마포구 동교로 256-10

다쟈
4.0
6개월

가격 빼면 다 좋았어요(1인 24000원). 개성주악은 정갈하게 찹쌀도 들어서 식감이 좋고 호두강정은 과하게 끈적이지 않게 바삭해서 맛있고 흑임자 약과는 과하지 않게 모양도 예뻤어요. 한시간 반 이용 가능하고 예약제입니다. 가격만 빼면 정갈한 분위기와 신경쓴 다과 등 너무 좋았어요.

믜요

서울 마포구 동교로 256-10

유령
추천해요
11개월

깔끔한 다과상. 구성도 맛도 좋았습니다. 식감도 다채로운 편이라 즐겁게 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 양갱이 상큼 깔끔한 맛이라 넘 좋더군요. 음료는 차의 경우 한 번 리필도 해주세요. 찻물과 향을 즐기리고 우러난 잎이 든 주전자를 따로 주시는 게 좋았어요. 아무래도 떠들다보면 너무 많이 우러나는 경우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지난 번에 간 한식다과 보다 여기가 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그리고 밑에 층에 커리집이 있는데 맛있어 보여서... 더보기

믜요

서울 마포구 동교로 256-10

전통과자와 우롱차를 페어링해서 즐길 수 있는 예약제 찻집? 과자점? 입니다. 2인세트로 저렇게 나왔고요, 정갈한 한과와 함께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개성주악을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약과와 쫀득한 도넛을 합친 느낌이라 맛있게 먹었고요, 포도양갱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갈한 과자를 즐기며 수다를 떨고싶으신 분에게는 추천. 다만 양으로 봤을 때는 가성비가 떨어져요.

믜요

서울 마포구 동교로 25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