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마라탕의 입문자가 가도 좋을 마라탕집 매장과 음식들이 깨끗하고 사골베이스라 조금더 고소(?)해요 마라맛이 많이 강하지 않아 누가 먹어도 괜찮을맛 물론 마라 매니아 시면 조금 심심할수도 있을거같아요 얼큰한거 먹고싶을 때 자주 갔었어서 추천드릴게요!
양궈푸 마라탕
서울 강남구 논현로94길 21
2
0
1.5인분 시켰는데 진짜 양 많고,, 맛있어요,, ㅠㅠ 근데 배달앱에 실수인지.. 다른건 다 있는데 숙주추가가 따로 없는게 아쉬웠어요.. 그리고 2단계 시켰는대 다른곳보다 훨씬 안매워요.. 뭐 이런거빼면 전체적으로 넘 만족!!!!!
5
역시 마라탕은 쇼땅자 미만잡
17
“현지처럼 마— 하게 해주세요 마라샹궈” <‘양궈푸마라탕’의 마라탕과 마라샹궈> 현재 국내에 있는 대부분의 마라탕집들은 주로 동북지역 출신의 조선족들이 만든 자체 브랜드로 운영되는데, 역삼동의 양궈푸마라탕은 동명의 중국 현지 마라탕 브랜드가 한국에 낸 분점이다. 마라탕은 사실상 동북요리로 볼 수 있기 때문에 국내에 있는 웬만한 집들도 꽤 현지와 비슷한 맛을 낸다. 특히 이 식당은 중국에 본점을 두고 있는 만큼, 이 곳의 마라탕은... 더보기
꿔바로우는 살짝 아쉽긴 하지만 마라샹궈가 맛있었다!! 제일 순한맛으로 시켰는데 딱 맛있게 매웠고 야채도 신선했다.
1
진짜.. 별로.. 같이 먹은 친구는 먹을수록 맛 이상하다고 반을 남고 마라샹궈는 떡 엄청 우려놓은 떡볶이마냥 이상했어요 질퍽질퍽...;; 마라맛도 거의 안나는ㄷㅔ 네이버리뷰에서 마라향 강하다그래서 실망했네요.... 진짜 가본 곳중에 젤 별론데 임대료때문인가 싸지도 않아요 마라탕 백그램당 1800/마라샹궈3200이었던듯 신라면같은 매운맛 <믿지마세요 그냥 매운느낌만 있지 매운건 아닌 수준이에요 달달한 떡볶이급이었음.. ㅠㅠ 돈아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