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
배달
예약가능
주차불가
유아의자
혼밥
너무 맛있었어요.. 꿔바로우 고기 두께가 꽤 있어서 돈까스 같아요ㅋㅋㅋ 튀김이 바삭하고 소스에 고추가 들어가서 약간 할라피뇨 맛도 나고 첨 먹어보는 꿔바로우였어요 맛있었음!! 그리고 딤섬맛집답게 딤섬들 다 넘 맛있고, 탄탄면이랑 우육면인가 먹었는데 1단계는 하나도 안맵더라구요 2단계 추천합니다!(신라면 정도가 좋은 맵찔 기준) 메뉴 중에 무슨 새우 볶음밥 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당면종류를 좋아하진 않아서 소고기 분모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