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을지 ob에 드디어 외국인 관광객이 나타나기 시작했는데, 모두가 그렇게 먹으면 맵다고 알려주고 싶어서 안절부절ㅋㅋㅋㅋㅋ 이곳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점은 손씻는곳이 넓게 밖에 있다는점
을지 OB베어
서울 중구 충무로 49-2
16
0
옛날 사람은 오늘도 같은 자리 앉아서 같은 사진을 찍으며 노가리와 황태를 뜯어요. 신메뉴가 이렇게 많은데,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ㅋㅋ
10
술모임 3차로 여기에 왔습니다. 이깨쯤부터 초점이 흔들리네요 슬슬 ㅎㅎ 장점 : 피카츄 돈까스와 츄러스와 노가리에 맛있는 생맥먹는 것이라면 좋은거 아닐까요 단점 : 그렇다고 대단하게 배가 차는 안주를 파는건 아니기에 그건 생각해보셔야할거 같아요.
15
생각보다 너무 괜찮다. 한국 호프집의 생맥주는 가볍기만하고 맛은 별로다…라는 인식을 깨부셨습니다. 가볍고 산뜻하게 다가오는 탄산감, 약간의 보리향이 괜찮네요. 시끌시끌해서 막차로 오기에 좋았어요.
38
맥주 맛의 청량함보다는, 기분을 북돋아주는 명랑한 분위기에 취하러 오는 곳. 테이블 오더 방식이라 주문할 때의 그 시끌벅적한 시장 분위기가 사라진 건 조금 아쉽다.
36
OB에 올만에 갔더니 안주가 엄청 다양해졌네! 좀 일찍 가니까 자리가 많아서 다행이었는데 좀 지나니 지하1층도 다시 여시고 시끌해졌다. 깨끗한 맥주맛 믿고 가는곳.
턱별할 건 없지만 5차로 조지기 좋음
4
주변에서 술 마시다가 을지오비베어 라면땅이 땡겨서 급 자리를 옮겼던 날. 안 간 사이에 메뉴가 정말 다양해졌군요. 주전자어묵탕, 타코야끼, 쫀디기 튀김, 떡볶이, 치킨, 심지어 아이스크림 튀김 까지.. 옛날 사람이라 신메뉴가 있어도, 항상 먹는 아귀포에 라면땅 먹고 왔어요. 조만간 신메뉴 뽀개러 다시 가야겠어요..
[을지로 / 오비베어] 가성비있게 술마시기 딱 좋았어요 지하 자리도 넓고! 아이스크림 튀김은 그 대만우유튀김 상상했는데 진짜 아이스크림을 튀겨주셔서 오히려 좋었어요🍦 라면땅은 마요네즈 발라서 구운 맛입니다
다시 을지로로 돌아온 오비베어 안주 종류도 많아지고 하이볼류? 도 생겼습니다 우린 배가 불러서 안주 안 시켰는데 눈치 안줘서 좋았고 화장실이 남녀분리인데 칸이 많은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 사장님 건강하세요!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