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턱별할 건 없지만 5차로 조지기 좋음
을지 OB베어
서울 중구 충무로 49-2
4
0
주변에서 술 마시다가 을지오비베어 라면땅이 땡겨서 급 자리를 옮겼던 날. 안 간 사이에 메뉴가 정말 다양해졌군요. 주전자어묵탕, 타코야끼, 쫀디기 튀김, 떡볶이, 치킨, 심지어 아이스크림 튀김 까지.. 옛날 사람이라 신메뉴가 있어도, 항상 먹는 아귀포에 라면땅 먹고 왔어요. 조만간 신메뉴 뽀개러 다시 가야겠어요..
14
[을지로 / 오비베어] 가성비있게 술마시기 딱 좋았어요 지하 자리도 넓고! 아이스크림 튀김은 그 대만우유튀김 상상했는데 진짜 아이스크림을 튀겨주셔서 오히려 좋었어요🍦 라면땅은 마요네즈 발라서 구운 맛입니다
15
다시 을지로로 돌아온 오비베어 안주 종류도 많아지고 하이볼류? 도 생겼습니다 우린 배가 불러서 안주 안 시켰는데 눈치 안줘서 좋았고 화장실이 남녀분리인데 칸이 많은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 사장님 건강하세요!
라면땅 굿👀💕
17
생각보다 많은 양의 노가리. 생각보다 훨씬 매운 맛의 양념장. 맛도 히야시도 다소 밍밍한 맥주.
18
편하게 혼술도 가능한 분위기. 회전율이 좋아서인지 (관계가 있는 지는 모르겠지만) 생맥이 맛있는 것 같고, 가격도 부담 없음. 매번 두산 야구를 틀어주신다. (오비라서?)
2
을지ob 베어 안주 만수루처럼 먹은 전통의 을지 오비베어 소주는 없는게 특징! 맥주의 회전율이 높다보니 맛있을 수 밖에 없다. 시원한 맛에! 기본안주는 없는데 모든안주가 만원이하라 편안하게 시킬수있다. 튀김도 소세지도 아는데 맛있는 맛.. 황도도 양이 적지 않은 편이다. 맥주와 안부 그저 완벽 그자체!! #소시지 #치킨 #황도
12
음, 시앗이가 실망스러운걸? 옛날 그 강동희쓰나미가 아니야. 소세지도 너무 고급이야. 옛날 구리지만 곤조있던 소시지 , 청계천 개아재들이 밥때전에 쓰레빠 질질 끌고 와서 먹던 4000원짜리 네 비니루소세지 맛이 그리워. 그리고 메뉴판을 뒤집어도 보고 엎어도 보고 마구 뒤져도 보고 꺼꿀로 보고, 가까이보고 멀리서 보아도 학꽁치는 없더라? 너 돌아온거 맞니? ㅠㅠ
11
을지로 막차로 오비베어 지하 처음 가봤는데 넓고 좋았다 술 못먹눈 친구 파인애플 슬러쉬 시켰는데 그것도 맛있다고 ㅎㅎ 오늘은 오가리에 번데기!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