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Jin

Experientia docet.

리뷰 70개

Jin
추천해요
2년

몇 년만의 국내 오마카세인지… 디너로 먹었습니다. 큰 특징이 없다고 말하기엔 등푸른 생선은 상당히 괜찮습니다. 런치가 어떤지 모르겠지만 런치가 좀 땡기네요. 그리고 셰프님의 접객을 보니 혼자 가도 좋을 것 같네요.

가네끼 스시

서울 동작구 보라매로5가길 16

Jin
추천해요
2년

다른거 말고 간짜장을 드시기를 바랍니다. 혼자 가셨다구요? 그래도 간짜장을 드시기를 바랍니다.

원조 홍릉각

서울 동대문구 약령시로 90

Jin
평가보류
2년

다른 돈까스 매장의 슬로건인 ‘돈까스는 고기 맛’이 어울리는 곳은 이곳이 아닐까…? 돈지루도 상당히 괜찮았고 네기를 사용하신 것도 고민하신 티가 납니다. 당일의 컨디션이 조오금 아쉬웠다는 점과 더 나아질 것 같은 느낌이 든다는 점에서 보류를 찍어놓습니다..

돈까스 광명

서울 마포구 포은로 25

Jin
좋아요
3년

타코와 퀘사디아만 먹어보았는데 타코는 정갈하고 퀘사디아는 특별하지는 않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돈 타코스

서울 마포구 동교로46길 42-3

Jin
별로예요
3년

우선 면이 아주 별로입니다.. 여쭤보거나 써있진 않았지만 아마도 받아 쓰시는게 아니라 뽑아 쓰시겠죠..

하쿠텐 라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6-12

Jin
별로예요
4년

평이 괜찮은 젤라또 집을 갈 때마다 젤라또에 대해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매우 호의적인 것인지 의문을 품게 되네요... 더마틴보다 조금 나은 정도입니다. 무엇보다 인더스트리얼 베이스를 쓰지 않는다면 쫀득한 텍스쳐를 포기하고 그에 맞게 클린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고 그것을 뒤로 미루더라도 전체적인 밸런스가 뭉게져 있습니다.

젤라떼리아 에따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길 44

Jin
좋아요
4년

텍스쳐 측면에서 아쉽지만 근본은 있고 플레이버는 상당히 잘 표현되었고 좋다...!

라또래요

강원 속초시 영랑해안2길 2

Jin
별로예요
4년

면 쯔유 튀김 그 무엇도 괜찮은 것이 없습니다. 총체적 난국이랄까요...

히타토 제면소

서울 종로구 옥인길 19

Jin
좋아요
5년

좋음과 추천 사이. 지역을 고려하면 추천에 가깝다. 버거와 함께 나오는 푸틴은 버거와 먹기에는 조금 무겁지만 저녁의 버거는 상당히 훌륭하다. 라구 파스타는 개성이 있고 맛도 괜찮다. 다만 문제는 날마다 편차가 좀 심한듯 하다. 양파의 양부터가 날마다 다르다. 스테이크도 고기만 보면 상당히 괜찮다. 문제는 가격인데... 재료는 훌륭하지만 디쉬들의 완성도에 비하면 좀 과한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퀴진 라 끌레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36

Jin
별로예요
5년

장사가 되면 안 될 집. 밸런스를 중요시하면서 쌀국수와 사이드 디쉬 모두 밸런스 따위는 찾아볼 수가 없다. 그리고 닭 날개 튀김은 정말이지 망했다는 표현이 과언이 아니다. 튀김 상태와 소스의 사용 모두 망했다.

알로이막막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3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