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SJ

용인시 수지구에 거주하며 신분당선과 광역버스를 타고 서울 이곳저곳을 쏘다닙니다.

리뷰 25개

SJ
5.0
2개월

친절하고 맛있음. 아라비아따 뇨끼 주문할 때 매운 거 정말 못 먹는다고 강조하니 덜 맵게 조리해주시고 신경 많이 써주셨음.

리플레토레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1길 27

SJ
4.5
5개월

제 입맛에는 오꼬노미야끼보단 숙주롤과 야끼소바가 맛있었습니다! 비주얼만 보고 엄청 짜지 않을까 했는데 간이 적당해서 좋았어요. 가게 외부의 캐치테이블 기기로 웨이팅 등록 필수!

츠루하시 후게츠

서울 중구 명동8길 21-5

SJ
5.0
5개월

꾸준히 생각날 때마다 재방문하는데 늘 최고의 맛입니다! 식탁 위에 맛 없는 게 없습니다. 사진은 제일 맛있었던 오리 로스입니다. 유즈코쇼는 매콤새콤하고, 고기 두께나 질감이나 기름기가 정말 환상의 밸런스예요.

하루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SJ
추천해요
8개월

콩비지를 시켰는데, 찌개 자체도 맛있었지만 밑반찬이 정말 실해서 놀랐습니다. 화장실은 건물 공용인데 잘 되어있지는 않아요. 휴지 없고 비누 없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더니 바쁘게 돌아가는 느낌이라 천천히 먹을 순 없을 것 같았어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십니다.

분당두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68

SJ
추천해요
8개월

모츠나베, 사시미(소), 모찌리도후로 구성된 A 세트를 주문했는데 셋 다 정말 흠잡을 데 없이 맛있었습니다. 다른 메뉴도 아주 다양하던데, 궁금해질 정도로 “여기 진짜다!”싶었어요. 테이블에 냅킨과 물티슈도 비치되어있어서 따로 요청할 필요가 없는 부분이 편했고, 화장실도 괜찮았어요. 추천합니다!

고래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길 45-17

SJ
좋아요
8개월

친절하고 재밌으신 사장님, 맛있는 칵테일, 무난하게 듣기 좋은 팝송들이 구석의 모니터에 뮤비와 함께 재생됩니다. 재밌는 소품들도 많고, 사장님이 이 공간에 애정이 많으신 것 같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하지만 솔직하게 적자면 좌석이 다소 불편했습니다.

크라운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6길 19

SJ
추천해요
8개월

아기자기한 공간, 친절한 서비스, 게다가 맛도 좋은 편입니다. 고르곤졸라 피자와 베이크드 뇨끼를 주문했는데 둘 다 만족스러웠어요. 피자는 달기만 하지 않고 짠 맛도 많이 나는 편입니다. 뇨끼는 숟가락으로 소스와 함께 떠먹는 게 더 편했습니다. 포크로 찍어먹으려니 소스가 묽어서 잘 묻지 않았거든요. 아무튼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되네요.

레드브릭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0길 13

SJ
좋아요
8개월

색다른 미식경험! 맛은 모두 평균 이상이라고 느꼈고 준수하게 맛있었습니다. 먹다보면 배가 엄청 불러서 곤란할 지경이지만... 그래도 한번쯤 가보는 건 재밌었어요. 재방문은 굳이?

텍사스 데 브라질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SJ
추천해요
9개월

사장님께서 요리에 상당히 일가견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음식 맛을 봐도 그렇고, 구비되어있는 술을 봐도 그렇습니다. 동해 소주는 토닉워터와 섞어 마셔도 맛있고, 그냥 마실 때도 깔끔하고 향기롭습니다. 메뉴랑도 잘 어울려요. 리치 하이볼은 맛있는 음료수처럼 술술 들어가길래 두 잔이나 마셨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음악 소리가 살짝 큰 편이라는 건데요, 제가 스피커 바로 앞 테이블에 앉아서 그런 것도 있긴 합니다. 근데 선곡 ... 더보기

공중제비

서울 마포구 동교로 46

SJ
추천해요
9개월

2명이 방문해서 양꼬치 2인분과 옥수수온면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양꼬치를 익히고 나서 첫 입을 먹었을 때는 그렇게까지 경이롭게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는데, 계속 먹다보니 확실히 맛집이라는 걸 체감했어요. 적당한 기름기와 준수한 육질 덕분이었는지, 제가 평소에 먹는 양보다 조금 더 많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온면과의 궁합도 좋있고요. 적당히 가는 면발과 살짝 김치맛이 나는 국물이 입맛을 돋우는 느낌이었습니다. 꼬치 하나, 온면... 더보기

망원양꼬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