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멜론빵

서울

리뷰 42개

멜론빵

추천해요

1년

숙소 근처 피자를 파는 카페 헐스밴드에서 페퍼로니 피자 포장해서 먹었다. 역시 별 기대 없이 주문했는데 웬걸 너무 맛있었다. 사오자마자 수영장에서 한 조각 먹고 씻고 나와서 식은 피자 먹었는데 식은 것도 맛있었다. 참고로 6시에 문을 닫고 5시20분이 라스트 오더이니 일찍 주문해야한다… 남해는 다 일찍닫아……ㅠㅠ

헐스밴드

경남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1517번길 44

멜론빵

추천해요

1년

독일마을 초입에 있는 독일빵집! 유자파운드만 사려고 했는데 슈톨렌에 차를 돌려 사가는 슈톨렌 이라고 써있길래 하나 사봤다. 저녁에 숙소에서 와인 안주로 모조리 먹어버리고 너무 맛있길래 정말 차돌려서 다시 사러갔다 엉엉. 슈톨렌 세 개, 호밀빵 하나 샀고 죄다 맛있다..!! 독일마을 최고의 명소 ㅜ.ㅜ 택배판매 해주시면 정말 좋겠다 ….

독일 빵집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1030번길 77

멜론빵

좋아요

1년

길가다 우연히 마주친 돌창고. 동선이 안맞아 갈 생각이 없었는데 다랭이마을에서 독일마을 가는 길에서 우연히 마주쳤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미숫가루, 판나코타, 이파리페스토를 바른 빵을 주문했다. 미숫가루 걸쭉하고 달달하다. 물에 탄 미숫가루~ 판나코타 아래쪽은 남해 고구마이고 위쪽은 판나코타, 소스는 유자청이다. 상큼달달한데 묵직한 고구마맛도 난다. 빵이랑 페스토가 넘 맛있어서 페스토도 한 병 사왔다. 이것저것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더보기

남해 돌창고

경남 남해군 삼동면 봉화로 538-1

멜론빵

추천해요

1년

남해 최고 맛집(몇군데 안가봤지만요)으로 꼽은 힙한식! 사실 남해에서 맛있어봤자 뭐 얼마나 맛있겠어? 하고 패스하려 했지만 어쩌다보니.. 시간과 동선이 맞아 대기를 걸어두고 방문했다. 금요일 오전 10:40쯤 대기 걸었더니 28번째였고 1시쯤 들어갈 수 있을거라고 해서 중간에 독일마을에 들렀다가 다시 갔다. 하루에 50팀만 받는다고 하니 방문의사가 있다면 오전에 미리 대기 걸어두고 주변 관광하는걸 추천한다. 테이블링 원격줄서기도... 더보기

힙한식

경남 남해군 미조면 동부대로 2

멜론빵

좋아요

1년

독일마을 완벽한 인생. 사실 독일마을에 비슷한 메뉴 판매하는 식당이 매우 많은데 제일 유명하길래 가봤다. 석탄치킨, 감자스프, 바베큐플래터, 맥주샘플러를 시켰다. 플래터에 등갈비, 풀드포크, 소세지 그리고 다른 고기가 하나 나오는데 이름이 기억나지않는 그 고기만 별로고 나머지는 다 괜찮았다. 석탄치킨은 조금만 먹고 포장해갔는데 식은 후에 먹어도 맛있었다! 감자튀김도 맛있었고 갈릭마요네즈가 완전 취향저격. 감자스프는 약간 싱거운 ... 더보기

완벽한 인생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30

멜론빵

좋아요

1년

남해여행 첫번째 식당! 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을 시켰다. 갈치가 토막나지 않은 통째로!! 상에 올라온다. 비주얼에 우와~! 했지만 생각보다 살이 없었다.. 마른갈치..! 갈치조림은 양념이 살까지 잘 베어있지 않아서 약간 아쉬운 맛이었다. 기본 차림으로 미역국이 나온다. 맛은 전반적으로 살짝 아쉽지만 식당이 깔끔하고 주차공간이 잘 마련되어있고 남해바다가 잘 보인다.

복만 식당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 1743

멜론빵

좋아요

1년

새콤짭짤한 평양냉면 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평양냉면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은 편이에요. 완냉 했답니다.. 불고기도 괜찮고 불고기 양념에 밥을 말아 먹으니 그것 또한 참 맛있더라고요. 다만 서빙과 음식이 매우 느려요… 불러도 오지 않는 직원분들.. 예약을 해도 자리 안내가 느립니다….

강서면옥

서울 중구 세종대로11길 35

멜론빵

좋아요

1년

맵단짠의 닭도리탕! 국물이 매콤달콤짭짤 그저 자극의 결정체입니다. 끓자마자 드시지 말고 떡 먼저 먹으며 국물이 좀 졸아들길 기다리세요. 쫄아야 맛있습니다.. 졸아든 국물이랑 감자, 깻잎 떠서 밥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전 닭도리탕의 깻잎을 좋아하는지라 깻잎이 많이 들은 것이 참 맘에 듭니다. 다만 자리가 좁고 깨끗하지 않고… 그래도 간혹 먹으면 맛이 좋아요. 저번에 올린 춘향식당보단 호수집이 저의 취향입니다!

호수집

서울 중구 청파로 443

멜론빵

좋아요

1년

여의도 진주집보다 진주회관!! 사실 콩국수는 딱히 좋아하는 메뉴가 아닙니다. 진주집 콩국수는 잘 넘어기지 않았는데 그래도 진주회관 콩국수는 어느정도 먹을 수 있어요..!! 입맛이 바뀐 것인지 맛의 차이인 것인진 확실치 않지만요. 여전히 많이 먹진 못하지만 여름 되면 한 번씩은 먹어줘야 한다고 생각할 정도로는 호감메뉴가 되었습니다. 고소하고 짭짤한 콩국물이에요. 1인 1김치 주시는데 김치 맛도 좋구요. 선불결제 시스템입니다.

진주회관

서울 중구 세종대로11길 26

멜론빵

추천해요

1년

순두부 맛있어요. 앉으면 구운달걀을 하나씩 줍니다. 개인적으로 구운달걀 주지 말고 그냥 순두부에 달걀 하나씩 넣어줬으면 좋겠어요. 솥밥, 김가루+콩나물+고추장, 깻잎, 김치가 기본 찬이에요. 굳이 왜 비벼먹게 주시는 진 모르겠지만.. 전 그냥 밥이랑 순두부만 먹는게 더 맛있어요. +여름이 되어서 구운달걀 말고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먹을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ㅋㅋ 계산할 때 나가면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드시라고 말씀해주시네요.

정원순두부

서울 중구 세종대로11길 3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