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dhbne

리뷰 44개

dhbne
평가보류
1년

접객이 증말 별루…

코타티

서울 성동구 상원4길 10

dhbne
추천해요
2년

넘 죠아따💖

푸드실방

서울 마포구 포은로 61

dhbne
별로예요
2년

.

필리필리

서울 강남구 학동로43길 38

dhbne
추천해요
2년

이직턱으로 쐈는데 같이 간 사람들은 음식도 매우 흡족히 먹었다. 사장님과 직원 모두 친절하다. 내부 공간도 어디 하나 모난 곳이 없고, 테라스는 바깥을 구경하기 좋다. 테라스 반대로 난 창은 부암동 뒷쪽 산책로가 보이는데, 숲의 풍경과 주민들이 산책하는 모습이 정겹다.

야드

서울 종로구 백석동1가길 19

dhbne
추천해요
2년

이름은 좀 요상한데, 동네에서 먹은 간짜장 중 가장 맛있었다. 초강추. 입소문도 많이 퍼진 것 같다.

상하이문

서울 은평구 응암로 247

dhbne
추천해요
2년

귀엽고 조아요

엔젤리즘

서울 은평구 증산로 265

dhbne
추천해요
2년

지옥같이 쓰기 때문에 단맛을 느껴잔다는게 궁금하다면 헬카페의 드립을 강추. 은근 중독성 있고 먹다보면 또 나름 이게 어떤 맛이구나~ 싶어서 좋음. JBL 파라곤은 내가 훔치겠다고 마음 먹었는데, 누군가에게 팔렸다니 참 슬픔.

헬카페 스피리터스

서울 용산구 이촌로 248

dhbne
추천해요
2년

왜 매기지? 하고 3초 고민했으나, 영잘알 답게 매기 청, 장만옥의 이름임을 바로 깨달음. <화양연화>에서 장만옥이 완탕을 싸가기 때문에 완탕을 파는 이곳의 이름이 매기다! 라고, 같이 간 지인에게 부랴부랴 말하며 아는 척을 한 뒤 안도감을 느낌. 와인 가격대 좋고 완탕튀김 좋고, 공심채볶음 증말 맛있었슴. 사장님이 은은하게 취해있는 게 웃겼음.

매기

서울 용산구 보광로59길 29

dhbne
추천해요
2년

귀여운 요리와 독특한 재료~_~ 세파낫 저 와인 좋았음 발효향이 확 난달까. 다들 막걸리 맛이 난다고 좋아했음. 그렇다면 가성비가 안 좋은 것일 수두…?!

모이크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7길 17-1

dhbne
추천해요
2년

음악 짱 좋았는데 사장님이 갑자기 국대 축구 틀어서 기분이 확 상해버림 그외엔 언제나 항상 늘 그렇듯 짱짱 체고 지존

선술집 위군

서울 마포구 포은로 7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