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스터너

먹기위해 살자
광장동맨

리뷰 73개

스터너
추천해요
5년

피어커피로스터스 쇼룸이 성수동에 생겼습니다. 오늘까지는 가오픈이고 17일부터 정식 오픈입니다.

피어 커피 로스터스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4가길 24

스터너
평가보류
5년

개교기념일을 맞이해 도전했으나 쉽지않네요 24일 이전에 올수 있으려나..

꼼다비뛰드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62

스터너
평가보류
5년

작년 12월31일 자로 폐업했습니다..

마장왕순대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97

스터너
좋아요
6년

리조또가 참 좋았는데 26일을 끝으로 영업 종료하신다고 하네요..

백키친

서울 광진구 면목로 31

스터너
좋아요
6년

[강릉여행:테라로사] 강릉까지왔는데 테라로사는 가봐야겠지요. 새로 나온 아이스 피지 섬머가 코나의 기억을 상쇄시켜 주었습니다.

테라로사 커피

강원 강릉시 문화의길 9

스터너
별로예요
6년

[강릉여행:싸전] 늦은 시간에 가서 남은건 찹쌀 팥도너츠랑 생크림 도넛뿐이었고 맛은 추억에 맡기는게 나을듯합니다. 봉지의 레트로한 폰트가 인상적이네요.

싸전

강원 강릉시 금성로 52-1

스터너
별로예요
6년

[강릉여행:보헤미안 커피공장] 급하게 두부를 먹고 차없이 가기 힘든 곳을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한 40분 웨이팅했고 비엔나 커피랑 하와이언 코나를 시켰는데 비엔나 커피는 훌륭했습니다만 코나는 음.. 너무 신맛이 도드라지는데 코나 경험이 많지 않아 어떻게 설명을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멀리갔지만 기대보단 실망이 큽니다. 뷰는 바다도 보이고 좋긴합니다.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강원 강릉시 사천면 해안로 1107

스터너
별로예요
6년

강릉 여행 2일차 오전에 갔습니다. 강릉에 온 사람들은 다 여기왔나 싶을 정도로 아수라장인 초당동에서 웨이팅이 조금 덜한 수준이나 접객은 엉망 그자체입니다. 손님 응대나 주문하기 난이도가 극악이며 나서서 주문하지 않는 이상 물 먹기도 쉽지않습니다. 뽈레에 다른 분들이 추천하신 두부찌개는 훌륭했습니다만 접객의 고통을 씻어주지는 못하네요

고분옥 할머니 순두부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6

스터너
추천해요
6년

강릉하면 역시 버드나무브루어리겠죠 샘플러말고 한정으로 나온 순긋 사워랑 대굴령 페일에일이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안주가 훌륭해서 좋았고 고영님은 진리입니다..

버드나무 브루어리

강원 강릉시 경강로 1961

스터너
별로예요
6년

강릉여행가서 묵은 곳으로 성수기 기준으로 매우 비추입니다. 체크인 기본 30분 걸리고 엘리베이터 타는데 20분 걸리니 얼추 한시간 걸리고 차 들고 오시면 주차장이 없어서 혼돈 그 자체입니다. 접객은 친절하십니다만.. 수요 예측을 전혀 못한 운영을 억지로 유지하는 느낌이 듭니다. 인피니티풀은 수영장보다는 인스타그래머블스러운 곳이며 8월까지는 무슨 파티를 한다고 저녁 이후 타임에는 돈을 더 받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해변 앞인건 ... 더보기

세인트존스 호텔

강원 강릉시 창해로 30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