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우린

리뷰 14개

평일 저녁인데 웨이팅 95분. 남영돈 이후에 다른 먹부림이 예정되어있어서 적당히 먹으려했지만, 넘 맛있어서 1인분 추가해버림. 가브리살-항정살-삼겹살 순으로 맛있었다. 고깃집에 큰 감흥없는데 웨이팅 인정.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심. 밑반찬들도 매우 훌륭. 좋았어요.

남영돈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0길 17

소고기뭇국 맛집. 소고기뭇국집으로 장사해도 성공했을 맛. 육회는 양이 상당하고 맛있다. 육회 자주먹진않지만, 아무튼 여기가 1등.

부촌육회

서울 종로구 종로 200-12

이날 너무 많이먹은상태로 우래옥을 가서, 안타깝게도 맛있게먹진 못함. 평냉은 생각 이상으로 간이 세다. 평냉 입문하기엔 좋을듯.

우래옥

서울 중구 창경궁로 62-29

무난무난. 치킨플레이트, 퀘사디아먹음. 여자친구는 퀘사디아가 더 맛있다함. 사장님 영어 유창하심.

레니엡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자주감. 가성비 너무 좋음. 돼지고기가 생각나는편은 아닌데, 여긴 종종 생각남. 김칫국 세그릇 드링킹.

황소고집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능원로 74

3시에 닫는게 아쉬움. 웨이팅 항상 있는편. 수육백반 시켰는데, 늦게나와서 국물에 고기 몇점 얹어주심. 인심 굿.

태화장

경기 수원시 팔달구 아주로13번길 22

두번방문. 맛있는 화덕피자 많이 먹어서 눈이 높아졌지만, 여기도 맛남. 멀지않아서 종종 방문예정.

지아니스 나폴리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첫 훠거. 기대안했는데 훠거는 맛남. 꿔바로는 평범.

미가 훠궈 양고기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0번길 15

맛있는 중국만두. 생각했던 것에서 벗어나는 맛까지는 아니지만, 생각했던 맛있는맛.

연밀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8번길 10

굳이굳이 패티추가해서 먹음. 탁월한 선택. 햄버거보다는 스테이크를 먹는느낌. 결국은 해체쇼. 맛있어요.

패티 앤 베지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길 1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