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김밍밍

맛있는 건 삼키고 맛없는 건 뱉는다.
전주, 서울

리뷰 23개

김밍밍
별로예요
5년

튀김옷이 너무 별로. 밥알이 설익음. 간장소스와 튀김간의 밸런스가 안맞음. 맛있는거 같다고 생각해서 다 먹고 나면 느끼해서 죽음. 전체적 분위기는 그렇다치고 노래 선곡 심각...

텐동 키세츠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2길 27-1

김밍밍
좋아요
5년

사장님이 바뀌신 걸까. 분위기가 조금 바뀐듯. 맛은 나쁘지 않았고, 오래앉아서 여러명이 먹기엔 양이 적음. 100프로 맛집까진 아니고 두번째 방문인데 앞으로는 안가도 될 것 같다 !

주무대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길 32

김밍밍
별로예요
5년

칼과 포크를 주는데 이용할 수가 없을 정도로 빵이 딱딱하다. 정말 손으로 뜯어야 뜯어질 정도... 칼과 포크를 바꾸던지... 특별히 맛있는 빵집이라고는 생각이 안든다. 전주에 괜찮은 빵집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 왜 인기가 많은지는 의문

폴스베이커리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81

김밍밍
좋아요
5년

진짜 애정하던 라멘집. 요즘엔 잘 모르겠다...

멘야케이

전북 전주시 덕진구 떡전4길 18

김밍밍
좋아요
5년

전주 야끼니꾸 집 중에서는 제일 괜찮다. 서비스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회식하거나 외식할때 적합하다. 근데 애기들은 좀 안뛰어다니면 좋겠다.

모토이시

전북 완주군 이서면 오공로 21-13

김밍밍
좋아요
5년

예전엔 굉장히 좋아했지만 요즘엔 좀 평타 꼬치가 거기서 거기지 않냐고 하겠지만 아니다. 철학이 담긴 집은 이러지 않다. 메뉴의 체계화와 다양성이 필요해 보인다.

아우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43

김밍밍
추천해요
5년

이곳은 분위기는 물론, 맛도 있다. 제일 일본과 근접한 술집같다. 맛도 그렇고, 일본 특유의 맛이 느껴진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메뉴들이 모두 재미있어서 추천 해주고싶다.

카가야

전북 전주시 덕진구 백동5길 20

김밍밍
좋아요
5년

생각지 못한 맛이다. 만두는 그저그랬는데 음식솜씨는 좋으신듯하다. 국물도 좋고,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잘 맞는 냉면집이다. 특별히 엄청 맛있어서 감동받는 맛은 아니지만 괜찮다.

우천 칡냉면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로 46-4

김밍밍
별로예요
5년

국물 맛이 맹물 맛이었다.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육수를 어떤 걸 쓰시는 진 모르겠지만 그날따라 싱거웠다. 알바생들은 친절하고 콩나물은 힘이 없고 맛이없다.

삼백집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22

김밍밍
추천해요
5년

진짜 좋아하는 채식 가게, 음식도 카페도 하는데 진짜 매번 갈때마다 감탄. 공부하시는 것 같고,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야채의 맛을 잘 나타내신다. 채식이라고 맛없다는 편견을 깨준곳.

카페 수카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5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