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마론

리뷰 11개

마론
5.0
2개월

1인 기준 죽 추가까지 해도 1만원이 넘지 않는 샤브집. 맛은 평범해도 가성비 하나만큼은 훌륭하다.

샤브옥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0다길 2

마론
5.0
2개월

혼자 사색에 잠기기 좋은 장소. 얼그레이 푸딩이 맛있었다.

카페 바틈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37

마론
5.0
2개월

소르베에선 특별함을 못 느꼈지만, 젤라또는 쫀득하고 맛있었다. 진짜 젤라또를 먹고 온 듯한 느낌.

젤라떼리아 모멘토

서울 강남구 도곡로93길 12

마론
5.0
2개월

어느하나 흠 잡을 데 없는 기본에 충실한 와플 맛.

리에제 와플

서울 중구 덕수궁길 5

마론
5.0
2개월

말차라떼가 독특하고 매력있다.

정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46

마론
3.0
2개월

참 좋아하는 이자카야집인데 예전만 못 한 느낌. 당장 1년전 리뷰들이랑 비교해도 꼬치의 명란 비주얼이 얼마나 바뀌었는지 느껴짐. 물론 물가상승 영향으로 피치못한 선택일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크다.

쿠시

서울 강북구 노해로8길 9-20

마론
2.0
6개월

굳이 재방문하고 싶지는 않은 곳. ㆍ직화쌀국수 - 10000원 ㆍ껌승 - 12000원 쌀국수는 괜찮았으나 껌승은 많이 실망스러웠다. 가격대에 비해 양이 터무니없이 적게 느껴졌다. 성수엔 굳이 이 곳이 아니더라도 다른 훌륭한 대안이 많이 있다.

퍼틴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26

마론
5.0
6개월

성수역 인근 최강 가성비 부대찌개 맛집. 밥, 면사리 무한리필 육수도 리필코너에 배치되어있으니 필요하면 알아서 가져다 부으면 된다. 햄이 정말 푸짐하다. 차돌사리 추가했지만 굳이 안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 만큼 많다. 후식으로 커피와 슬러시가 있다. 단돈 1만원에 배터질만큼 먹을 수 있는 곳.

빅쭌 부대찌개 고추장불고기

서울 성동구 연무장5가길 7

마론
5.0
6개월

근본있는 중식집. 삼선짬뽕은 속재료들의 불향이 인상깊었고, 잡채볶음밥은 고추기름과 볶음밥의 조화가 훌륭했다. 탕수육은 등심이 두텁고 육질이 부드럽게 씹히며 튀김이 바삭했다. 탕수육 소스와 더불어 간장소스 비슷한 것을 따로 내주었는데 튀김의 맛 자체를 고스란히 느껴보라는 의미인 것 같았다. 이 튀김은 시간이 지나도 눅눅해지지 않았다. 재방문의사O

일일향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6길 47

마론
5.0
6개월

고기에 진심인 사람이 차린 가게. 목살이 왜 대표메뉴인지 알겠다. 대단한 특색이 있는 건 아니지만, 잘 구워져서 먹을때 만족감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훌륭하다고 본다. 된장찌개에 삼겹과 목살이 듬뿍 들어가 있으므로 강력추천. 깻잎과 쌈무를 한장씩 번갈아 겹쳐놓은것과, 잘게 썬 파채까지 밑반찬에서부터 느껴지는 정성이 인상깊었다. 재방문의사O

꿉당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0길 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