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현케이

먹는거좋아하지만...먹는걸 자제하는 아재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평가
신당동

리뷰 6개

기끔한번씩 생각난다. 떡볶이골목초입에잇다. 그냥 즉떡인데 줄을엄청서면서까지 먹을정도는 아닌듯한 느낌. 평일저녁에 가서 줄은안섰다.주말엔 줄이엄청나다. 근처에왔고 생각나면 들릴만하다.

마복림 떡볶이

서울 중구 다산로35길 5

장어 주문하자마자 바로 세팅되어나온다 .주문 받는대로 손질하는곳은아닌듯하다. 미리손질되어나온장어지만 장어가 크고 실하다. 홀 일하는분들 거의 외국인들인거같긴하다. 다 손질해주시고 구워주신다. 맛은 좋고 야채나 반찬 셀프바 이용하면된다. 이건좋은거같다. 하지만 서비스로 장어탕나오는데.. 작은뚝배기에 반에 반이 담기는듯한.. 3~4번떠먹으면..없어질거같은.. 아무리..서비스라도 좀. 그런거같다. 다른건 만족한다.

장어세상

서울 중구 다산로 109

신당동에서 최애 짬뽕집. 사진만봐도 양도 내용물도 풍족하고 짬뽕가격도 이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신당동에선 개인취향으로 짬뽕 탑 3안에 든다. 디저트로 고구마 맛탕도 주시는데 짬뽕을 다먹고 입가심하기 너무좋았다.

소동천

서울 중구 퇴계로 456

현케이
5.0
11일

50그릇한정 아지타마고 추가 이벤트 떡국라멘 한국식떡국과 일본식 라멘이만나 조화로운 라멘이였다. 면을 기존에하는것과달리 다르게뽑으셔서 진짜 떡같이 쫄깃쫄깃하다. 떡국을먹는거같으면서도 이국적이고 스프 온도감도너무좋고 든든했다. 아쉽게도 밥은 소진되어 못먹었는데 모든 재료가 조화롭게 튀는거없이 잘 어울린다. 또 생각날거같은데 설연휴때한 한번 더 해주셨으면...

요아케

서울 중구 퇴계로74길 9

현케이
4.0
19일

분위기는 미쳤습니다 .고기는 맛있는데 엄청까진아닙니다 고기집들이 대부분 상향평준화되서 가격이 조금높고 가끔 한번씩가기 좋을거같습니다. 분위기로 끝장 납니다. 사이드 종류도많은데 맛있습니다. 된장찌개나 볶음밥도 추천드립니다.

산청 숯불가든

서울 중구 을지로 114-6

현케이
5.0
1개월

밸런스 엄청좋은 쇼유라멘 ...본토의 맛이 이런맛일까 진짜 라린이가먹어도 너무맛있고 해장아닌 해장을 하게되는 라멘 본토 유학까지다녀오셨다는데 면도 가지런하고 육수도 그렇고 차슈 계란 야채까지 뭐하나 튀는게없고 조화로운 라멘 잘먹었습니다. 최고입니다. 신당역 근처에 이런 라멘집이있다니 마포쪽으로 안가도될정도입니다.

요아케

서울 중구 퇴계로74길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