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흰빛

히힛. 음식에 진심입니다.

리뷰 30개

흰빛
4.5
1개월

요즘 찾기힘든 “뼈있는닭갈비” 라고 닭갈비의 고장에서 온 분이 얘기했다. 지금은 없어진 옛날 스타일의 닭갈비라고 하는데 맛있었다. 초벌구이해서 나오고 반찬도 다양하고 깔끔해서 먹기 좋았다. 첫주문은 닭갈비2인분 고정이라 다른 부위는 먹고싶었으나 먹지못했다. 볶음밥이 가격이 있는편이지만 맛있고 양도 충분해서 볶음밥도 추천한다.

팔각도

전남 나주시 배멧2길 41

흰빛
4.5
7개월

소개로 알게된 자작. 테이블은 많지않고 가게도 깔끔한편은 아니다. 하지만 사장님께서 고기를 직접 구워주고 잘라부셔서 양념까지 해주시는데 맛이 참 좋다. 월요일에 갔었는데 대기만 없었고 테이블이 거의 만석이었고 금요일 저녁에 갔을땐 한시간 대기 하고 먹었다. 그렇지만 또 생각나게 하는 맛이다. 두 명이 갔을땐 2인분 고기추가가 부담스러워 처음부타 3인분을 시켜먹곤한다.

자작

전남 목포시 하당로214번길 13

흰빛
좋아요
7개월

시끌벅적한 실내포차. 대학교 중간에 위치해서 대학생과 동네 사람들을 동시에 공략할 수 있는 분위기와 가성비 안주로 주말 저녁 자리는 만석이었다. 돈까스는 냉동이라 마치 피카츄 돈까스를 잘라먹는듯하고, 꽁치김치찌개는 내 취향이 아니었지만, 소불고기전은 배를 채우며 술과 같이하기엔 딱 좋은 안주였다. 난 돈까스도 같이 나오는 양배추샐러드도 좋았고, 친구는 꽁치김치찌개가 자기 취향이라고 했다. 동네에서 편하게 술먹고싶을때 또 오게될것... 더보기

공원분식 포차

서울 동대문구 사가정로12길 13

흰빛
좋아요
8개월

길가에 있어 접근이 편한 중화요리집. 점심시간에 갔더니 이게 웬일,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기존 테이블이 치워지길 기다렸다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생각외로 로컬맛집이었구나 싶었다. 사람들이 이정도라면 짜장, 짬뽕은 기본은 할 것 같고 볶음밥은 과연 어떨까 궁금했다. 앉자마자 나온 양파,단무지를 보며 기다리길 10여분, 내 앞에 놓인 볶음밥은 생각외로 단촐하다. 미리 볶아진 계란밥에 새로 계란을 더해 야채만 있고 짜장과 섞어... 더보기

이레성

전남 영암군 신북면 황금동로 47-16

흰빛
좋아요
8개월

뷰 맛집이라 소문난 카페를 가보았다. 아메리카노는 빵과 같이 먹으면 좋을듯했고 딸기라떼가 맛있다고 적혀있었지만 마시진 않았다. 카페 뒤 정원과 호수가 유명한데, 날이 좋지않아 산책은 안했고, 호수 풍경은 2층에 준비된 망원경으로 감상할 수 있었다. 날씨가 좀 더 좋을때 산책도 해봐야겠다. 정원으로 유명한 카페라 산책 후로 판단 보류!

문가든

전남 해남군 계곡면 오류골길 64

흰빛
추천해요
8개월

계곡면사무소 앞에 있는 로컬 맛집이라고 하길래 점심먹으러 방문. 반찬은 가짓수도 많고 맛도 좋아 점심으로 먹기 너무 좋았다. 밥 한공기로는 반찬이 남아서 두공기 먹기에도 충분했다. 콩나물 맛집이랬는데 그건 잘 모르겠고 오징어인지 꼴뚜기인지 젓갈에 깍두기가 함께 나왔는데 특이했지만 생각보다 맛있었다. 백반 한끼하기에 아주 좋은 식당!

똘똘이식당

전남 해남군 계곡면 신성1길 3-8

흰빛
추천해요
8개월

원두를 골라서 핸드드립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 일요일에 오픈하고 배민배달도 되서 종종 시켜먹기도 한다. 향긋하고 풍부한 커피향과 함께 쓰지않은 커피맛이 좋다. 플레인 스콘은 처음 먹어봤는데 딱딱한 겉과 촉촉한 속이 고소하고 부드러워 먹기가 좋다. 개인적으로 딸기잼없이 먹어도 맛있었다.

쌔맨

전남 목포시 평화로61번길 10

흰빛
추천해요
8개월

서울올림픽공원 내에 위치한 유일한 숙소. 공연을 보기위해 묵기에는 가장 좋은 위치에 있다. 숙소 컨디션도 좋고 조식이나 식사는 호텔에 딱 알맞게 심플하고 정갈하다. 코르부르돈까스는 자르면 치즈가 녹아 흘러나올 정도로 잘 익어있고, 오므라이스는 보통. 돈까스와 같이 나온 웨지감자외 야채도 부드러웠다. 숙소 컨디션도 좋고 위치도 좋아, 날만 좋다면 공원 산책하기도 너무 좋을듯했다.

서울 올림픽 파크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48

뽈레팀, 감사합니다. 지역 숨은 맛집 소개 계속 해볼게요! 휘낭시에도 너무 맛있구요, 꼭 본점가서 또 먹어보고싶네요^^

흰빛
추천해요
8개월

매장에 사람이 많아서 주로 시켜먹는 남악 희스피자. 얇고 쫄깃한 도우에 화덕으로 구운 짭짤한 치즈와 페퍼로니가 올라간 페퍼로니 피자가 내 최애 스타일이다. 버섯이나 루꼴라가 올라간 다른 피자도 있지만 역시 난 페퍼로니! 피자끝도 딱딱하지않고 치즈도 있어서 같이먹기가 좋은것도 장점이다.

희스 피자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서로15번길 2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