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mi

우리 풍경 좋은데 가서 먹어요. 미감 상하면 안되니깐~
canvas

리뷰 13개

mi
별로예요
5년

굉장히 많은 재료들이 서로 안어울리고 막 이리저리 날뛰고 자기주장하는데 다같이 이야기해버리니 또 뭐라는지 모르겠는 ..? 향기가 전쟁난 (?) 맛 . 이었어요. 나름 고급재료, 성의로워보이는 비쥬얼에 비해 맛의 조화로움, 풍부함,깊이감은 왜 제게 전달이 안되었던걸까요 .. 디저트 먹으면서 의아하다해야하나 제가 아직 이해하기에 고차원의 미각세계인건지 저는 일단 기본적으로 맛있다라는 감각은 전혀 전혀 없었습니다. 가... 더보기

소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40

mi
추천해요
5년

케이에프씨의 고급버젼 (?) 비스킷 고소하고 그래이비소스도 부드러워요 근데 치킨이 퍽퍽한 가슴살 부분이라 비스켓의 바스라짐과 맛을 죽이는 감이 아쉬워요 다음에 오면 치킨하구그레이비소스 따로 비스캣 따로 먹으려구요 (메뉴개발해주세요 사장님 ~!ㅎㅎ)

버터밀크 비스킷 컴퍼니

서울 강남구 논현로159길 17

mi
별로예요
5년

긴말 않겠습니다. 맛 없습니다. (완자 2개 주고는 꼬치 2개 ㅇㅈㄹ🤫^^; )

중경 마라탕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44

mi
추천해요
5년

을지면옥과 함께 35년 되었다고 해요 좋은 시간이었습니당 처음먹어본 쌍화차는 계란이 정말 미미였고 쌍화차라는 차가 생각보다 건강한 맛 보다는 약밥맛 나는 달달불량한 차 여서 신기했습니다 :)

을지다방

서울 중구 을지로 124-1

mi
별로예요
5년

청결도 일식집 치고 아주 별로 (물걸레질하눈 모습에 놀람) 서비스는 뭐 미미하나 약간 퉁명스러움 맛과 양은 딱 3만3000원 정도이나 연어기름맛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레몬인지 뭔지하는 걸로 숙성시켜 이상한 레몬향만 나는 연어에 당혹감만 느끼고 간다 뽈레로 처음 실패 한 날 싱싱하다 사진과 같이 푸짐하기도 하다 그러나 맛과 서비스 그리고 분위기 모두 별로 다시 올 생각 무 포장서비스 지원 시급 어떤 철학을 가졌든 일식이... 더보기

신사연어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길 60

mi
추천해요
6년

오늘 아도르덕분에 초콜릿도 예술의 경지가 될 수 있다는 걸 경험했어요 잎을 연상케하는 우아한 곡선과 동양적인 색감 그리고 그걸 감싼 고운 표면 그속엔 풍부한 초콜릿까지 한마디로 예술 🖼 인테리어도 정말 정갈하고 딱 갖출것만 갖춘 미니멀한 느낌 정말 단아하고 조용한세상에 다녀온 느낌이었어요☺️

아도르

서울 강남구 선릉로116길 24

mi
별로예요
6년

달고 작고 비싸다 . 강남에서 어케 살아남으려고 ?

천진영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길 26

mi
별로예요
6년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청록대리석 인테리어로 프라이빗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거라는 외관적인 기대와 달리 내부는 컨셉에 못미치는 느낌. 특히 넓이감이 애매했다. 한마디로 더도 덜도 아닌 (개)시끄러운 프렌차이즈카페 분위기였다. 커피는 맛있으나 어쩌면 너무 시기만한 신기한 맛 탄맛이나 깊이감이 없다 . 이돈에 굳이 (?)

테일러 커피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31

mi
추천해요
6년

반찬-고기-된장찌개-숭늉 하나 하나 다 마싯는 집. 15년 단골인데 맛은 언제나 처음 그대로라 고기 생각나면 고민없이 가게 된다. 고기도 고기지만 된장이 정말 맛있어 된장찌개집이었어두 장사 잘 될 것 같은 고수의 집.

두레마을

부산 서구 구덕로321번길 64

mi
추천해요
6년

사진만 봐두 국물의 깊은맛이 🤫

합천돼지국밥

부산 서구 구덕로322번길 13-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