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냠냠냠

서촌 근방 어디쯤 많이 올려요 :-)
서촌

리뷰 55개

냠냠냠
추천해요
8개월

모두가 알듯이 김치찌개 맛집. 저녁에는 삼겹살+김치찌개 세트. 삼겹살은 걍 그런데 메뉴 구성과 가격을 생각하면 좋음. 가서 먹는건 더 보탤말이 없고 포장은 두둑한 양이 2만 4천원인데 몇끼는 해결할 양 (마지막 사진). 두부는 안 들어있음. 쿠팡이츠 배달이 되는데 쿠팡에선 2만 9천원에 배송비 별도라 귀찮음을 극복하고 포장 원정에 나설만 함. 쫄면도 맛있으니 있으면 하나 함께 사옵니다. 저녁에 포장갈 땐 시장이 문 닫을 때고 ... 더보기

은주정

서울 중구 창경궁로8길 32

냠냠냠
추천해요
8개월

바닥에 자작하게 양념된 육수가 깔려있고 양념된 간재미가 올리간 회 비빔냉면. 여긴 기본 양념은 좀 더 적은 편. 다대기는 원하면 추가로 더 넣으라고 따로 주는데 기본으로 먹어도 균형이 좋네요. 간재미는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회맛이 잘 살아있어서 좋음. 뜨끈한 육수를 주전자 가득 주니 꼭 더운날 아니어도 먹기에 괜찮아요.

오장동 흥남집

서울 중구 마른내로 114

냠냠냠
추천해요
8개월

소머리국밥이 왜 이렇게 감칠맛이 나는거지? MSG 맛이 아니겠냐며 일행과 이야기 했지만 맛있었다. 푹 익은 김치도 맛있음.

철뚝 소머리국밥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철둑길 42

냠냠냠
추천해요
9개월

가자미 세꼬시 국수예요. 너무 고소하고, 회가 가득하고, 맛있고, 양도 많고 친절해요. 근데 가격도 저렴합니다. 오징어 순대도 맛있고요 (사진은 두 테이블에 나눠주셔서 양이 적어보임). 운이 좋아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어서 더 좋았고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세꼬시인지라 뼈가 있어서 못 드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 세꼬시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 집에선 먹을만 했고 오히려 고소하게 느꼈습니다.

아바이 회국수

강원 속초시 청호로 115-12

냠냠냠
추천해요
9개월

속초오면 반드시 들리는 코스. 요즘 오징어 귀하다고 하는데 여긴 여전히 푸짐하게 맛있어요. (사진은 특오징어 물회) 먹어보진 않았는데 일행은 회덮밥이 고소해서 더 맛있었다고 했어요.

완도회식당

강원 속초시 먹거리4길 21

냠냠냠
추천해요
1년

오랜만에 재방문(비지 사진은 예전 방문) 했는데 여전히 음식은 깔끔하고 슴슴하니 맛있네요. 오랜만에 다시 가니 비지가 더 인기가 좋은지 오전에 품절됐대요. 콩전이 우유 크림맛 같기도 하고 생각하고 완전 다른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고추튀김은 아는 맛인데 맛있어요. 여긴 막걸리도 깔끔한 맛으로 파네요. 오래 기다려서 먹어야 한다면 아마 다른데 갈 것 같아요. 평일 저녁 예약은 6시에만 되고 이후에는 예약없이 순서대로 입장입니... 더보기

안덕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냠냠냠
좋아요
1년

국물이 끝내줘요. 오이 필수. 고기의 양이 기대보다 적어서 아쉽고 부위도 좀 더 다양하게 들어있으면 더 좋았겠어요.

우육면관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77

냠냠냠
별로예요
1년

소금빵 집이지만 일단 익숙한 소금빵은 아니에요. - 런던베이글뮤지엄의 베이글 같은 식감과 맛(떡 같은 식감이 딱 맞는 표현)이지만 소금빵이라기엔 좀. 제가 기대한 소금빵은 적당한 버터향과 소금맛 그리고 부드럽게 찢어지는 빵이어서 그런 것 같아요. - 가격이 사악해요. 기본 소금빵 3천 8백원이었던 듯하고 그외에는 다 5천원이 넘는데 소금빵 가격으로는 비싸요. 베이글은 하나로도 배가 차지만 소금빵은 두 갠 먹어야 할 것 같은 그런... 더보기

아티스트 베이커리

서울 종로구 율곡로 45

냠냠냠
추천해요
1년

만두 사진 없는데 올리지말까 하다가 유명한 곳인데 글이 하나도 없어서 영업시간 정보를 넣으려고 작성. 저녁 8시까지 매장에서 식사 가능 이후에는 만두 다 팔릴 때까지 포장만 가능. 그런데 8시 넘어서도 만두 계속 만들고 계셨음. 현재는 만두 5개에 5천원. 얇은피이고 김치만두가 더 맛있다. 간은 안 쎄지만 당면도 살짝 섞여서 평양만두랑은 조금 다른 스타일. 비빔모빌도 맛있음. 만둣국엔 김치, 고기 만두 3개씩 들었다. 사... 더보기

만나만두

서울 은평구 연서로 292

냠냠냠
추천해요
1년

오래된 맛. 지금은 팥, 대추, 견과류 세 가지 맛만 있고 좀 달고 퍽퍽한 맛인데 이게 그렇게 매력적임.

융태행 제과

서울 중구 남대문로1길 26-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