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안덕

4.2
추천 69 좋음 64 보통 4 별로 3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만두국
만두전골
비지찌개
전통주
수육
제육
이북만두
주차불가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주차불가
메뉴

리뷰 92개

만두국 고트 냉국수 고트 제육 대고트 기다릴만 한듯…. 겨울에 비지 꼭 먹어보고싶당

안덕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사람 많다고 해서 엄두도 못 내던 안덕. 해외에서 온 친구 덕에 가봤어요. 평일인데도 점심시간에 갔더니 꼬박 한시간 기다렸어요. 그럼에도불구하고, 매우 맛있네요🫶 냉면에 일단 감탄을 금치 못했고요. 수육도 야들야들 보들보들👏 진짜 주말마다 가고 싶은데, 웨이팅 감당을 못할 거 같아요 ㅠㅠ

안덕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만둣국 육수가 정말 눈으로 볼때는 맹물 같이 보이는데 맑은 육수가 슴슴하면서 고급스럽고 맛있다. 만두도 안이 탱탱하게 꽉 차고 육즙도 잘 잡혀있고 맛있다. 고추튀김은 좀 비싼것 같지만 고추자체가 크고 안에서 꽉꽉 차있고 너무 맛있다.

안덕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후추를 안넣어도 맛있었다... 고기향 진하고~ 기대도 안했던 만둣국이 극극극극호!!!!!!! 슴슴한 따듯한 육수에 은은하게 느껴지는 육향까지!!! 완뚝함ㅎㅎㅎ 웨이팅은 주말 5:30에 브레이크타임 끝나는시간에 맞춰갔는데, 바로는 못 들어갔음ㅠㅠ 바로 캐치테이블 등록하고 4번째로 들어갔는데 6시쯤 입장! 이정도 웨이팅 시간에 이정도 맛이면 또또또간집할만하다~

안덕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머큐리
5.0
3개월

안덕 - 담백하고 정갈한 이북음식이 있는 안덕 음식도 접객도 참 좋아서 찾아간다 그립고 사랑하는 맛들

안덕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공간의 힘, 현대 서울 음식의 문법.

안덕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ㅇuㅇ
3.5
4개월

⸰ 만둣국 💛💛💛.5 - 뜨근한 평냉육수에 담백한 만두😍 계속들어갈거같은 맛임

안덕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수우
4.0
5개월

만두국, 비지찌개 만두국을 기대했는데 국물은 슴슴하이 좋았지만 나는 숙주 많고 두부 많은 만두가 조아서리... 비지찌개 저 놈이 예상치 못함 요물 뼈 야무지게 바르고 (양도 많음 ㅠ) 비지찌개랑 밥 고기 간장 스까무면 너무 맛나다

안덕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옝잉
4.0
6개월

고백합니다. 평양냉면 한 번도 안 먹어봤습니다. 냉면집 가면 비빔냉면만 시킵니다. 그럼에도 슴슴한 맛을 싫어하지 않아서 만둣국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만두는 얼핏 김치만두인가 싶었으나? 아닌 듯. 고추튀김도 시켰는데 큼직하니 맛있었고 겁나 뜨거우니 꼭 천천히 식혀서 드세요. 불구덩이 그자체임. 반찬으로 나오는 무채랑 궁합이 괜찮음. 재방문의사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잘 모르겠슨.

안덕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서울 매우 맛있게 먹었습니다 만두소와 피와 육수와 고명이 당연히 있어야 할 자리에 있는 것 같은 파인함이 느껴졌음 그러나 동행은 부산인의 영혼이 강하여 바디가 너무 없다고 말씀하심.. 강배전을 원하심 고추튀김도 좋았으나 큰 감동을 받진 못했습니다 이후에 친구가 비지띠개가 끝내주는데 왜 안먹었냐며 화를 내었구요

안덕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