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marienaa

여기저기 잘 다닙니다

리뷰 8개

marienaa
3.5
5개월

카페가 있기 전 인테리어 대리점 때 부터 지나가다 자주 보던 곳이었는데 어느새 예쁜 카페로 변하게 되어서 방문! 실내가 많이 울려서 테이크아웃 했었고, 커피는 배전이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여러번 가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실내 스타일과 인기는 여전합니다!

마타사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70길 9

marienaa
4.0
6개월

맥주마시기 좋은 날씨에 맥주 구매 회사건물 같은 곳에 있어서 이색적이다. 사람들이 많아서 오래 있지는 못하고 혼술하기엔 바 석이나 테이블이 마땅치 않아 테이크아웃 했다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

서울 마포구 독막로 311

marienaa
4.0
7개월

공간도 넓고 화덕피자 먹고 가기 좋은 맛집. 밀가루 잘 안받는 위장약한 체질로, 잘 가려먹어야 하는데 이탈리아 밀가루, 이탈리아 바다소금, 천연 발효종을 이용해 만든 반죽이라고 해서 금액대 좀 있어도 믿고 먹는 곳..나름 단골.. 단, 직원은 요리가 아닌 서브이며, (직원분들 홀을 잘 봐주세요..) 사장님 혼자 요리를 하시기 때문에 메뉴는 늦게 나올 수 있다는 점은 있지만 기다리면 따끈한 피자와 빠누쪼 좋다.

구위 브런치 바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64길 6

marienaa
3.0
7개월

베녜가 유명한 카페. 웨이팅은 30분 정도 있었는데 다행히 이날! 날씨가 좋았단 베녜는 달고 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다. 단걸 잘 못 먹지만..커피가 달래주니 괜찮은편. 대신 검은옷은 피하길..^^ + 2층도 있지만 쓰시지 않고, 웨이팅하며 먹고 싶지만 그렇게 허지도 못해 좀 아쉬운 면이 있었어요. 테이크아웃도 안됩니다 튀기는 거라서 그런지, 왜 하냐고 하시는걸 봤는데 정말 자부심+ 퀄리티에 신경쓰신 것 같아요! ... 더보기

뉴 이베리아

서울 용산구 백범로 330

marienaa
4.0
7개월

오리엔탈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시그니처 메뉴는 맛이 모두 특색있어 좋았는데, 첫번째 사진, 두번째사진 보면 하나는 시그니처메뉴고 하나는 올드패션드이다 가니쉬 빼고는 외형으로나 크게 다른 점이 없어 아쉬운 점.. 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바텐더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프로페셔널 하셔서 또 가고 싶습니다.

페더

서울 마포구 독막로15길 13

marienaa
5.0
7개월

처음엔 지인 추천으로 한번 가보고 마음에 들어 세번째 방문. 아주 추운 날엔 연근만쥬. 삼삼한 맛과 뜨끈한 국물, 아삭하게 씹히는 연근 쫀득한 외피 모두 마음에 든다. 처음에 갔을 때 먹었던 닭튀김은 없어서 아쉬운.. 사시미는 여자사장님이 하시는데 다찌에 앉으면 원물이나, 퀄리티 모두 볼 수 있다. 다루는거 영상 찍었는데 영상 못올리는거 아쉽.. 등푸른 생선이나 가시 많은 원물들은 다루기 까다롭지만 솜씨가 좋으셔서 먹을 때 잔... 더보기

혼시츠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7-7

marienaa
5.0
7개월

요즘 날이 추워서 스키야키나, 샤브샤브 너무 먹고싶어서 들어갔습니다. 간이 마시기 좋은 간인 국물이라 계속 연거푸 마셨습니다. 그리고 돼지 버크셔K 를 쓰는 곳 거의 못보다가 이번에 발견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타쿠

서울 성동구 용답중앙길 47-1

marienaa
5.0
7개월

놋트는 한달에 한번이상 가는 곳으로 평일엔 조용하게 마시기 좋고, 주말엔 단골끼리 구면이나 초면임에도 서로 크맥 나누며 이야기하는 인정많은 펍입니다! 음식을 먹기보단 막차나 2-3차 가기에 좋고, 크맥 레어템 구경하기 좋아요. 사장님들은 크맥좋아하는 부부고 홍보 별로 안하는거 같은데 그냥 그렇게 쭉 갔으면 좋게써요..

놋트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