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신사동 #텍사스데브라질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감동도 맛있음도 없는 배부름" 텍사스테브라질 개점 초기 때부터 몇 년간 우리가족 최애 고기집이였다 - 센트럴시티점. 몇 년 전 압구정점 방문에서 꽤나 실망해서 그 뒤로는 발을 끊었었는데 망각의 힘은 우리 가족을 다시 여기로 이끌었다. 친절하시고 뷔페 음식도 크게 변한 것은 없어보이는데, 고기는 매우 실망스럽다. 기본적으로 고기들이 퍽퍽하다. 최대한 얇게 썰어 작게 잘라 먹어야 한다. 예전에 고기맛 좋고 육즙 풍부한 개점 초기의 그 맛은 더이상 아니다. 고기메뉴들 간의 편차도 심하다. 양갈비는 솔직히 먹기 힘들 정도다. PS: 집에서 구워먹는 내 스테이크가 더 맛있다면 더 이상 이집을 이용할 이유는 없을 듯 하다.

텍사스 데 브라질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안다즈 서울강남 지하1층

권오찬

집구석 요리사인 나보다 프로 요리사 음식이 못 하면 갈 이유가 없지요. 프로는 그러면 안 되는데요!

Luscious.K

@moya95 저보다 당연히 잘하시겠죠 ㅎㅎ 대신 전 재료가 좋고.

권오찬

@marious ㅋㅋㅋㅋ 재료 수준을 뛰어넘어야 프로! ㅋㅋㅋㅋ

Luscious.K

@moya95 걍 프렌차이즈죠 여긴 ㅎㅎ

Luscious.K

@moya95 전 굽달이고 ㅋㅋㅋ 최근에 엘픽 갔다 굽기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배웠어요. 강추합니다 권굽달님!

권오찬

@marious 저도 어제 동네 돼갈집에서 굽달 만났어요. 양념갈비 굽는데 쟁반에 남은 양념을 석쇠 고기에 타지 말라고 촵촵촵~ 뼈갈비는 속까지 익으라고 가위칼집을!

Luscious.K

@moya95 양념 안태우시면 굽달 인정입니다!

맛집개척자

여기 한때 방송도 많이 나와 유명한 그집이죠? 언젠가 한번 가려고 했는데 이젠 그냥 핀 삭제해야겠네요..ㅎㅎ

Luscious.K

@hjhrock 미국가서 드시는 걸 권해드려요 ㅎ

얄량셩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젠 아니군요...ㅜ

Luscious.K

@gidisaksu 맛이라는게 개인의 취향, 경험, 분위기 등에 영향을 받으니 꼭 얄량셩님에게도 이집 음식이 아쉬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예전에 비해 고기 퀄리티는 아쉽개 변한 것이 저는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