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Luscious.K
4.5
6개월

#장안동 #장위동유성집 "난 한놈만 패" 오랜만에 방문한 장위동 유성집 장안동점인데, 2년 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하다. 일단은 가격이 안올랐다. 표기방법이 좀 달라지긴 했어요 180g 1인분 49,000원. 100g 기준으로 27,000원 정도니 투뿔은 아니겠지만 가격 경쟁역이 좋다. 그 가격 경쟁력은 부수적인 비용을 절감하는데 있는데, 반찬이라고는 무생채 하나니 다른 고기집에 비해 고기에만 집중하라는 뜻이다. 여기선 한우 <한놈만 패>야 한다. 고기 좋아하는 분들에겐 얼마나 합리적인 방법인가! 여전히 좋은 참숯과 동선그릴, 한우, 소금, 무생채... 끝 고기는 여전히 지방맛 고소하고 씹을수록 새어나오는 고기 육즙이 좋다. 상급의 한우가 틀림없다. 어쩌면 이보다 더 지방이 많으면 느끼해 질릴 수도 있겠다. 고기를 더 먹게하는 방법은 적당한 지방량과 육맛 풍부한 고기도 있겠지만 감칠맛 좋은 무생채가 훌륭한 보조자의 역할을 한다. 마무리로 시원하고 진한 멸치국수 한 그릇은 심플함의 극치. 이집은 여전하다. 간단하게 맛있다. 맛있음의 심플리시티! PS: 디저트로 야쿠르트 주는 집은 아재에겐 무조간 맛집! #러셔스의베스트고기 #러셔스의베스트숯불구이 #러셔스의베스트한우 #러셔스의베스트국수

장위동 유성집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33 1층

투명한반창고

야쿠르트 주는 한식뷔페도 좋아요🤤

권오찬

Simple is Best 라기엔 너무 심플한데요! ㅋ 식시보다는 고기 한점에 소주 한잔 털어놓는 장소로 딱이겠어요.

Luscious.K

@adk777 야쿠르트 주는 집 무조건 맛집이죠 ㅎ

Luscious.K

@moya95 ㅋㅋ 고기만 패는 분들에게 최적입니다. 한우 한점, 무생채 입가심. 선주후면으로 진하고 시원한 멸치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