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웨스틴파르나스 #온테이블 "역시 일식이 최고" 온테이블 두 번째 방문. 첫 방문의 자세한 리뷰는 아래 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polle.com/marious/posts/3911 두 번째 방문 역시 만족스럽다. 스시 및 일식 섹션은 여전히 동급 5성호텔 비교 최고의 수준을 유지한다. 이번엔 아카미로 데카마키 요청을 했더니 한 줄 잘 만들어 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양식 라이브키친은 달 마다 변하나보다. 지난 방문에 파마잔 치즈휠에 비벼 파스타 만들어 주시더니 이번엔 치즈분수를 설치하고 여기에 치즈버거와 꼬치를 주신다. 생각보다 훨씬 맛있는 것이 함정. 특히 햄버거의 패티가 훌륭한데, 다진 고기의 식감이 오돌돌 느껴지고 여기에 고소한 치즈의 결함이 좋다. 꼬치도 고기가 질길까 걱정했는데, 충분히 부드러웠고 채소들과 치즈소스와 함께 먹으니 별미다. 특선 메뉴도 통전복이 좋았고, 스파클링 워터와 미네랄 워터 무한 제공, 샹글리아 무한 제공까지 더해지면 가성비까지 좋다. 이제 우리나라 3대 뷔페라고 하는 파크뷰, 라센느, 더뷔페와 더불어 조선호텔들의 아리아, 콘스탄틴과 어깨를 나란히 해도 좋을 정도로 만족스럽다. 굳이 비교하자면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의 그랜드키친 보다 온테이블이 개인적으로 맘에 든다. PS: 여기 #카이막 있다 ㅎ #러셔스의베스트뷔페 #러셔스의베스트일식 #러셔스의베스트디저트 #시즌베스트
온 테이블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L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