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무명

차, 커피, 그리고 밥
서울대입구, 낙성대

리뷰 94개

무명
별로예요
2년

이걸 먹겠다고 그렇게 길게 줄선다니, 아직은 불경기가 아닌가 봐요.

쌤쌤쌤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0길 25

무명
좋아요
2년

모든 대기줄이 긴 식당이 훌륭한 것은 아니다.

먼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가길 7-26

무명
좋아요
3년

배달 잘 되는게 강점인 곳. 비육식 선호하시는 분들은 렌틸콩으로 만든 담백한 달 마크니를 드셔보십시오. 시금치카레는 흔히 생각하는 초록색 팔락파니르는 아니지만 그래두 맛있습니다.

가네샤

서울 영등포구 신길로34길 13

무명
추천해요
4년

밀크티 한 잔밖에 시켜먹지 않았지만 일단 추천.

하니 앤 손스

서울 양천구 신목로2길 68

무명
추천해요
4년

한국어가 잘 통하지는 않지만 거의 현지 느낌의 인도네시아 음식점. 굳이 거의를 붙인 것은 누들은 한국식 사리면을 사용함을 확인한지라... 나시고르+아얌 고렝(볶음밥과 치킨), 른당, 라원(소고기 스프), 미 아얌(치킨 누들) 을 두명이서 올 클리어. 매장에서 다 먹는다니까 주문받으시는 분께서 당황. 고렝과 른당은 정말 맛있었음. 넓직한 공간에 걸맞는 큰 창문을 가진 2층임은 플러스. 전체적으로 낡고 허름한 내부는 호불호가 갈... 더보기

와룽 섬버르 르제키

경기 평택시 평택1로9번길 22

무명
추천해요
4년

무려 찻잎 차 밀크티 모두 배민 배달이 됩니다.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운영중이십니다.

라오상하이

서울 강남구 학동로38길 6

무명
추천해요
4년

포담 티하우스 설날맞이 다회(참가비 1만원). 수량이 작아서 판매하지는 않는 차 위주로 오케스트레이션해주셨음. 하동 녹차(고려다원)-> 4년진 대만백차(일월담 홍옥 품종 18호로 제다)-> 대만홍차 (동방미인 품종으로 제다)-> 말린 나한과(과일) 차-> 육계(중국내 무이암차 콘테스트에서 9위를 차지한 제품이라 많이 비싸다고)-> 보이생차(2019년산. 한국인이 운남에서 직접 제다)-> 일본산 말차(농차급)-> 동방미인. 이... 더보기

포담 티하우스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5-6

무명
추천해요
4년

똠양꿍과 비슷한 쌀국수를 추천.

맘맘 테이블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4길 33

무명
좋아요
5년

음식점은 오픈 이후에 차차 안 좋아지는게 국룰인데, 오픈 때에 비하여 전반적으로 점점 괜찮아지는 느낌? 가성비로 미는게 느껴지는 가격(1만1천원으로 기억)과 양의 분짜입니다. 다만 이게 과연 소위 현지 맛일지는 회의적...이네요.

안녕 베트남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70

무명
추천해요
5년

런치 메뉴 그럭저럭 괜찮긴했는데.. 기대했던 버터차가 그렇게 짤 줄은 몰랐습니다. 곡류를 말아서 오트밀처럼도 해먹는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원래 이렇게 짠 것일까요. 그래도 확실히 추우면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포탈라 레스토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9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