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그동안 즐거웠습니다만 다시 가진 못하겠네요. 제가 그 중증 좌파이니 이쯤에서 헤어지기로 해요.
서령
서울 중구 소월로 10
9
4
짜배기 + 서령 순면 + 항정 수육. 낮술 마시기 최적의 조합이다. 여러 평양냉면을 먹어봤지만 그 중에서 가장 육향이 진한편이다. 평양 냉면 중에서 남녀노소 가장 호불호가 안 갈릴 맛이다.
5
0
두번째방문인데 제가 고기에서 기름진부위를 진짜 안좋아하는데도 항정수육은 그냥 고소하기만 하네요. 느끼하다는 개념이 아님. 오픈부터 짜배기시키고 항정수육에 평냉때리니까 맛탱이가 갔읍니다. 다음엔 한정 소고기수육도 시키고싶네요 흐흐
6
😋 서령 순면(17,000) 네 번째 방문인데 이날이 제일 맛있었어요! + 브레이크타임이 없네요! 깔끔한 건물 화장실
12
서울역 ktx 필수코스 이것보다 맛있는 음식은 너무 너무 많지만 이것보다 맛있는 평냉은 거의 없다 항정 육수 메밀 식초 곁들임찬까지 완벽한 요리 한식의 저평가 양식에 이정도 정성이었으면 2배 값임 한식이기에 좋은가격에 좋은 음식을 맛볼수있다
항정제육이여 영원하라 ... 만두국도 맛이 좋네요 위 넉넉하시면 공기밥 시켜서 밥까지 꼭 말아먹으시라... 냉면 키링 삼만원에 팔고 있는건 좀 웃기긴 해?
11
정갈한 평양냉면 가족과 가기는 글쎄 가볍게 점심먹기 괜찮지만 평점이 과도하게 높음
극악의 웨이팅만 아니면 자주 가고 싶은데 냉면도 항정수육도 넘나 훌륭♡ 콜키지 프리까지 완벽!
3
서령… 너무도 맛있는 맛… 냉수반 뭐예여 진짜… 고깃국물에 만 밥이 이렇게 맛있다고요…
아니 진짜 불고기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