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
예약가능
주차가능
유아의자
남천동에서 장어덮밥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 중 하나 장어가 부드럽고 불향이 은은하게 나는데 달콤짭짤한 양념이 밥이랑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먹고, 두 번째는 김과 파, 와사비를 곁들여 먹고, 마지막은 다시물을 부어 먹는 방식인데 먹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와사비를 곁들여 먹는 방법이 가장 맛있었습니다가격은 있는 편이지만 한 번씩 몸보신하고 싶은 날 생각나는 곳 웨이팅이 있는 이유는 알겠더라고요 ... 더보기
0. 고옥. (찾아보니 인천에도 있긴 한데) 히츠마부시 처음 먹어보러 방문. 일본 매체에서 많이 보기만 했는데 부산에는 몇 집이나 있는 것을 보고 일본과 지리적으로 가깝긴 하구나 깨닫. 1. 캐테로 예약... 웨이팅... 11시 30분 오픈인데 한시간 전인 10시 30분에 온리안 웨이팅이 열려요. 웨이팅 하고 이제 순번으로 대략적인 입장시간 고려해서 포기하려면 포기하고 되면 가고 이런식으로... 2. 소설에서 4등분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