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파란재

리뷰 40개

송파동의 고도식. 알등심과 갈빗살 삼겹살 맛있는 집이다. 대기가 늘 있는 집이니 시간대 잘 체크해서 가야한다. 기본으로 작은 뚝배기에 김치찌개가 나온다. 된장찌개는 추가로 주문했고 시골된장찌개라더니 맛있게 잘 나온다. 알등심은 테이블당 2인분만 주문 가능하다. 순두부찌개도 맛있다. 무슨 찌개만 이리 많이 먹었을까. 😄 볶음밥과 순두부찌개 등등에 액젓 맛이 강하게 느껴진다. 조금 줄여도 좋겠다는 그저 개인적 생각이다. 귀여운 오... 더보기

고도식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8

파란재
4.5
11일

흔하지 않은 음식이거나 처음 보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이태리음식점 오스테리아 세콘디. 적은 테이블 수로 예약해야만 갈 수 있는 곳이다. 운좋게 딱 맞아떨어진 시간대에 생일 외식을 할 수가 있었다. 예쁘고 아기자기하고 편안한 실내 분위기가 맛있는 식사를 더 맛있게 해준다. 정말 맛있으니 강추한다.

오스테리아 세콘디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2길 4-9

파란재
4.5
12일

여기저기 이사람 저사람이 추천하고 꼭 가보라고 한 치저스. 일요일 2시 딱 한테이블이 있었는지 예약이 됐다. 비밀의숲 옆을 슬쩍 구경하고 1시 45분 입장. 미리 주문한 메뉴가 착착 나온다. 라클렛 스테이크와 한치새우 아란치니. 가게 이름에서 느껴지듯 치즈가 감싼 스테이크와 치즈가 확 터지는 아란치니. 정말 정말 맛있었다. 그런데 한식과는 다르게 반찬 먹는 시간이 필요없어서인지 다 먹는데 25분이 걸렸다 ㅎㅎㅎ 거의 ... 더보기

치저스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 1785

파란재
3.5
12일

제주에서 마지막 식사. 평점 높은 곳은 줄이 길어 뱅기시간때문에 못가고 근처에 있는 이드레국수집으로 갔다. 보말톳칼국수는 매생이랑 미역국물에 톳첨가 칼국수가 엄청 양많게 나온다. 성게알 국수엔 전복이 들어가있고 홍합 굴 모시조개 성게알이 들어간다. 맛있다. 겉절이김치도 괜찮았다.

이드레 국수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93

파란재
3.5
12일

친구의 강력추천과 뽈레의 점수로 와봤다. 여긴 실내와 실외 분위기로 점수를 더 얻는것 같다. 직원분들 서비스도 좋다. 망우리불 훈증고기가 맛있었다. 숙성고기는 솔직히 별로다. 식감이 단단했다. 친구는 고기맛이 죽여준다라고까지 했는데 그정도까진 아니었다 ㅎㅎㅎ 저녁 7시 반 넘어야 대기없이 먹을 수 있다. 서울에서도 맛볼수있는 고기집이다.

보름숲

제주 서귀포시 1100로 255

파란재
4.5
13일

카페 리. 고양이를 만날 수 있는 멋진 카페이다.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고, 쥔장들이 직접 디자인한 소품도 예쁘다. 고양이를 만질수 있다. 감동 ㅜ ㅜ 평대리 바닷가 마을은 조용하고 예쁘다. 길고양이 구조하고 치료하고 돌봐주는 젊은 사장님들의 마음이 더 예쁜 카페다. 독채 민박 "스테이 시도"를 운영하고 있다. 시도는 첫째 구조 고양이.

카페 리

제주 제주시 구좌읍 평대2길 39

파란재
5.0
13일

MJ리조트 조식. 주차부터 체크인까지 이렇게 편할 수가 없다. 검은 돌 바닷가를 코앞에 두고 하는 숙박도 근사하고 아기자기한 조식도 정말 마음에 들었다. 나가면서 군고구마랑 귤도 챙겨가기.

MJ 리조트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651

파란재
4.0
13일

고등어회 맛집이 많은것 같은데 해왓만 전화 연결이 돼서 방문했다. 고등어회가 진짜 맛있다. 성게미역국도 추천한다. 갈치구이도 맛있다. 친절한 사장님이 잘 챙겨 주신다. 고등어회만 다 먹고, 광어회는 포장해서 숙소에서 2차로 잘 먹음. ^^

해왓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고로 30-1

파란재
4.0
13일

추운겨울의 섬 바람 맞고 다니다 김밥이랑 해물라면으로 몸을 녹인다. 술은 못마셨지만 제주의 해물라면은 역시나 맛있다. 해물페이스트가 따로 있나??? 꼬마김밥도 맛있으니 우도 사진찍고 놀다 들러볼만하다.

제주삼춘네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1112

파란재
4.0
13일

바닷골 횟집. 맛있어보이던데 우린 해물라면으로 마무리 하러 왔기때문에 아쉬웠다. 해물 엄청들어간 2인분이고 19000원이다. 이 라면에 한라산 소주 한병 나눠 마시면 여행하루 마무리가 딱 된다. 제주 해물라면은 서울보다 더 맛있다. 게도 큰게 들어간다. 밖에 고양이도 있다 ^^

바닷골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13길 1-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