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소보키 강남점

SOBOKI

3.5
추천 7 좋음 8 보통 2 별로 3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술집
한식주점
전골
감자전
유료주차
예약가능
영업정보
예약가능
메뉴

리뷰 16개

길가다가 웨이팅 없어서 간 곳인데 엄청나게 깔끔해서 데이트로 좋겠다 싶었는데 너~~~~~무 목소리가 울림 음식류 다 평타 이상으로 만족함(취해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술 6 처넌 화장실 깨끗

소보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80

당뉴
3.5
1개월

청모 식당으로 바이럴(?) 하는 곳 ㅋㅋㅋ 저도 청모로 감! 근데 안주 맛 괜찮았어요!! 등갈비, 미나리닭백숙, 감자채전 다 굿.. 떡볶이는 무난.. 술 종류도 많고 무알콜도 있어요 가게 넓고 쾌적해서 진짜 모임하기 좋긴 하더라구용

소보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80

curi
4.5
8개월

베스트 메뉴 모두 주문. 돼지갈비가 살짝 짰지만 다 맛있네?!

소보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80

엥겔
3.0
10개월

깔끔한 메뉴들을 파는 깔끔한 요리 주점. 맛은 메뉴 제목에서 기대할만한 맛이 난다. 다소 시끄러운 감이 있지만 강남역에서 무난하게 갈만하다는 생각.

소보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80

카페분위기 술집..? 마라전골은 좀 닝닝했어요! 가볍게 가기 좋은 술집ㅋㅋ 청모 많이들 한다네요 저도 청모로 왔어요

소보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80

녹사평중급닌자
별로예요
1년

나만 별로였나…… 그냥 맵고짜고기름쩔게 만든 탕, 딱봐도 미리 만들어놨다가 데펴서 나온 눅눅한 전… 전반적으로 싸구려 안주맛. 인테리어도 겉에서 봤을 때나 괜찮아 보이지 그냥 브랜딩 좀 들어간 어둑한 푸드코트임. 강남역 위치 아니었으면 장사 안 됐을 집 내가 고른 장소였으면 쪽팔려서 술맛도 안났을듯

소보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80

리뷰좋아서 오고싶던곳 드디어옴 금9시30분 자리3개정도 여유있었음. 생각보다 넓고 웅성웅성 시끄러웠음 깔끔하고 평범한 인테리어 여기의 장점은 색다르고 다양한 안주와 술. 그런걸 좋아해서 마음에들었다.궁금한게 많았는데 3개뽑아서 시킴. 낙지카펠: 애매하긴하다 낙지젓갈에 마르고얇은 소면비벼먹는느낌.이것만으론 애매하고 고기시켜서 곁들여먹을 정도 서브느낌.면느낌은 개인적으로 별루 고추장등갈비: 양념맛있고굿.안매움.양념더많았음좋겠음추... 더보기

소보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80

김치제육볶음, 치즈베이컨감자채전, 소보키명란밥, 한돈대파크림떡갈비 맛있어요 스지어묵탕 평범 탄탄마라전골 별로 테이블 간격 좁음

소보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80

3.5
1년

인원이 많아 예약하고 다녀왔는데 최소 주문 금액이 있다..! 2차라서 안주를 많이 시키지는 못했는데 술로 어찌저찌 때우기ㅋㅋㅋㅋ 매장 깔끔하고 안주도 괜찮고 예약이 편해서 종종 가는 곳👻

소보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80

likeit
추천해요
2년

저녁엔 시끄럽다던데 점심엔 손님이 많이 없어서 괜찮았어요. 낙지 카펠리니 먹어보고 싶어 갔는데 맛있었어요~ 술 없이 먹었는데 음식이 나쁘지 않아서 담에 한번은 반주하러 또 올거같아요.

소보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8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