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천하보쌈

4.1
추천 43 좋음 35 보통 3 별로 2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보쌈
족발
낙삼불고기
백반
보쌈정식
생활의달인
김치
주차불가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주차불가
메뉴

리뷰 51개

냄냄
3.0
28일

네이버 후기에 노로바이러스 걸렸다는 후기가 몇개 보여 걱정하며 방문했는데 다행히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굴김치 너무 맛있었고 고기 부위도 잘은 모르지만 일반적인 삼겹살 부위가 아니었어요. 식감은 더 좋았던거 같은데 누린내가 조금 나서 아쉬웠습니다. 좌식 테이블밖에 없어서 허리 안좋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식당 앞 노을 진 풍경이 예뻐서 같이 첨부해봅니다)

천하보쌈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8

달숮
4.0
2개월

[북촌 / 천하보쌈] 16,000원에 반찬도 5가지이고 찌개도 주고 쌈도 풍성하고 무엇보다 고기 양과 퀄리티가... 느끼하지 않을만큼의 부드러움+고기만으로 배가 차는 양👏 게다가 저는 보쌈김치를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달달하니 시원해서 너무 맛있게 다 먹었어요🥹 진짜 근본맛집

천하보쌈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8

쁜지
4.5
2개월

서울의 3대 보쌈정식을 굳이 뽑아보자면. 당산 이조보쌈. 합정 각시보쌈. 북촌 천하보쌈. 이 아닐까 합니다. 일단 1인 식사 시 전혀 눈치 주지 않을것. 김치를 직접 담는 집. 보쌈만 가지고도 밥 한그릇 먹는게 가능할것. 반찬이나 국물에 구색용이 없이 다 먹을만할것. 요 요건을 다 갖춘 집 중에 꼽아 봤습니다. 천하보쌈은 보쌈도 좋지만 특히 반찬과 국물의 퀄이 좋습니다. 그냥 계란찜만 먹어도, 군대에서 취사병을... 더보기

천하보쌈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8

쏭감독
4.5
2개월

다같이 모여서 도시 텃밭 마지막 수확물인 쪽파를 까고~ 쪽파로 금손 언니가 파김치를 담가놓고! 북촌 #천하보쌈 포장 해와서 술이랑 가치 먹기~^^ 천하보쌈은 포장해와서 먹어도 맛나네요!

천하보쌈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8

쭈구리
4.0
2개월

어수선한 평가철 그리고 창덕궁 후원 개방 당첨 두개가 맞물려 늦은 점심이 가능했던 날 근처 점심 먹을곳 찾다가 전에 픽해놓은 집 고기는 정말 부드럽고 촉촉함 먹을때는 잘 몰랐는데 배추김치보다 무김치가 많았는데 이게 방문할때마다 어떤때는 배추김치 어떤때는 무김치라 불만들이 좀 있나봄 배추값 올랐을때 담갔으면 그럴거 같긴한데 먹으러가는 사람 입장에서는 좋아할리 없지(4.5는 못간 이유) 그럼에도 일다 잘 먹고 왔음

천하보쌈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8

보쌈정식 2인 휴일 사이에 낀 평일 점심 11시 40분쯤 갔는데 웨이팅이 조금 있었다. 고기는 부드럽고 잡내가 안나는 편인데, 지방이 거의 없고 살코기 위주라 좀 퍽퍽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잡채, 달걀찜, 어묵 등 밑반찬이 꽤 맛있었고, 된장찌개는 냄새가 좀 강해서 기대를 안했는데 맛을 보니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다. 고기보다 찌개에 감동받고 온 집. 인당 16,000원은 좀 비싼것 같다.

천하보쌈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8

고기 자체는 비계가 많지 않은데 촉촉하고 야들야들해서 맛있었어요! (사진이 정식 2인분 분량의 고기입니다) 지금 야채값이 너무 비싸서 보쌈김치에 배추가 거의 안나오더라구요 (아주 작은 조각으로만 있고 나머지는 거의 다 무채의 형태,,) 평일 점심시간에 갔었는데 생각보다 오래 웨이팅했습니다 🥲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ㄱㅖ획해서 가시는 분들은 예약을 추천해요!

천하보쌈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8

김치가 매콤달콤시원하다 수육은 촉촉탱글하니 맛있게 먹었다. 같이 간 일행은 된장찌개가 맛있다 했다. 애호박이랑 말린새우 무친건 좀 비렸다. 보쌈정식 1인분 15000원.

천하보쌈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8

맛집탐방
4.0
6개월

보쌈 맛있어서 호로록 좌식공간임 신발 벗어야 해서 약간 불편 시간대 잘 맞춰서 와서 대기 안했는데 내 뒤로 바로 대기 생겼다. 근처 놀러왔다가 방문!

천하보쌈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8

천하보쌈 보쌈 정식을 구성하는 반찬들의 밸런스가 좋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밑반찬은 전복 조림으로, 비린 맛이 안 날뿐더러 식감과 양념 맛 모두를 잡았습니다. 쌈에 다 넣어도 각 반찬을 밥 한 숟갈에 따로 먹어도 저의 입이 환영합니다. 보쌈김치도 수육에 맞게 단짠의 균형이 잘 맞습니다. 고기는 길고 두툼하게 나와서 쌈을 위해선 2~3조각으로 찢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24.07.16

천하보쌈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