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옆의 청산에서 식사를 한 뒤에 바로 이 집에서 커피를 마셔도 좋아여. 나름 3층이며 다인원을 위한 롱테이블의 방도 잇어여. 갠찬른 커피들이 잇는데 사진을 못 찍엇어여.
프리젠트 카페
부산 수영구 황령산로 31
13
0
다소 경사진 길을 따라 쭉 올라오면 만날 수 있는 북카페 프리젠트. 1층엔 판매용 책들이 있고요, 2층엔 자유롭게 볼 수 있는 책이 비치되어 있어요. 이용공간은 3층까지라 전 3층에 자리잡았는데 탁 틔이긴 했는데 아쉽게도 산전망은 아니었어요. 좋아하는 구본형 선생님 책이 보여 반가왔고요, 허브티도 7종류 정도 되서 커피를 즐기지 않아도 부담없이 음료를 고를 수 있어 좋았습니다.
5
2017년에 처음 갔었는데 여전히 인기가 많아서 자리가 부족하구만😢 따뜻한 계절에 오면 중앙정원?과 테라스가 좋음 치즈쉬폰케익은 그냥 부드러운맛이었고 저 옆에 이름모를 엄마손파이같은게 맛있었당 디카페인 드립/콜드브루가 있어서 좋음! 화장실이 1층에만 있어서 계단 오르내리는게 조금 귀찮
광안리부근 언덕에 있는 카페. 경치보러 힘들게 가긴 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다ㅜㅜ 일단 매장은 넓고 깨끗하고 한가로워서 좋긴함 그치만 생각보다 바다도 별로 안보이고.. 무엇보다 자몽에이드가 그저 그랬다ㅜ 수제라고는 하는데 자몽청이 덩어리째 들어있어 섞기도 힘들고 먹기도 힘들고 빨대도 좁아서 잘 올라오지도 않다..ㅎ ㅠㅠ 여러모로 아쉬웠던 카페
분위기가 좋음. 광안대교가 예쁘게 보임. 오후에 가서 할 일 하다 해질 때 쯤 테라스에 올라가면 정말 예쁨. 테라스 관리가 잘 되어 있음. 작년엔 안 보였던 것 같은데 광안대교쪽으로 보이는 관경에 건물이 하나 생기는 중이라 지난 달 방문엔 조금 슬펐음. 커피는 비싼편. 그래도 아깝지는 않았음. 부산 갈 때 항상 방문하고픔.
위치. 분위기. 다 좋음. 다만 음료가 그다지 가격대비 비추...빵은 괜찮았다. 분위기가 거의 이 카페의 모든 것을 다 커버한다. 차가 없으면 가기 불편한 언덕위에 있고 차가 있어도 주차가 불편할 수 있음. 산중턱이라 광안대교가 이층에서부턴 시원하게 보인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