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바게트는 평범하고 그나마 크루와상이 괜찮아요
블랑제리 코팡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 115
4
0
일행 추천으로 지나가다 욕심 안부리고 바게트 하나 딱 샀는데 담백하고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다른 빵들도 맛있다해서 재방문 의사 있음
8
🥪 망원 블랑제리코팡 내공있는 베이커리의 내공있눈 바게트 👍 샌드위치용으로 썰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완벽하게 잘라주셨다 말랑쫀득한 편인데 전 샌드위치엔 바삭한게 좋아서 살짝 토스트 했어요 쌩바게트에 버터만 대충 발라서 막 뜯어 먹어도 맛있을듯 !!
15
망원동 터줏대감다운 탄탄한 기본기 Mj지수 4.2 추천 메뉴 : 바질크런치(5500), 단호박밤식빵(5500) 망원동빵집은 어글리베이커리, 후와후와, 투떰즈업 등 유행하는 빵을 트렌디하게 내는 빵집과 밀토니아, 블랑제리코팡 등 기본기 탄탄한 빵을 주로하는 빵집으로 나뉘게 된다. 후자 빵집의 대표주자 중 하나인 블랑제리코팡은 바질크런치 유행의 최선두주자였을만큼, 바질크런치 잘하기로 유명하고, 얼그레이빨미카레, 인절미크림크롸... 더보기
39
2
블랑제리코팡 샌드위치 맛있네요. 만든지 얼마 안 된 샌드위치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좀 오래되서 빵이 눅눅해 졌다면 올리브오릴 뿌려 살짝 구워 먹어야 함. 개인적으로 여기는 빵보다 샌드위치가 더 맛나요.
소금빵만 조금 아쉽고다른 빵들은 다 좋다. 바게뜨가 특히 좋은데, 개취는 좀 더 하드한 바게뜨 이지만 이집은 소프트 하지만 묘하게 누룽지 맛이 살짝 나서 좋습니다. 크로와상이나 초콜릿 들어간 빵들도 좋은편 특히 초코의 배합이 절묘하네요. 초콜렛이 약한건 아닌데 빵맛을 덮을 정도로 강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마도 구색 맞추기 용이 아닌가 싶은 소금빵이나 한국형 빵들은 좀 미묘한 느낌이 있습니다.
28
동네에 이런 빵집이 가까이 있으면 얼마나 행복할까. 크로아상류랑 달달한 빵들이 좀 더 인상적이었네요. 샌드위치는 약간 아쉬웠는데 가격이 저렴한 편인걸 생각하면 가성비는 좋은 편.
망원유수지로 달리기 하러 가던 중에 빵 냄새에 이끌려 입장하고 기본 크로아상 하나 들고 나왔습니다. 일요일 이른 오전에도 문 연 곳이 많아서 운동하러 온 사람에겐 지뢰밭이 가득한 망원동 으허ㅋㅋ 기본 크로아상의 맛은 담백 그 자체였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꼬수운 향이 부담스럽지도 않구요. 한 입 물 때마다 파사삭 떨어지는 조각들이 아까울 정도!
1
바야흐로 샌드위치 대 만원 시대에 콜비잭 샌드위치, 바질 샌드위치 각 6500원 매력적이나... 2% 아쉬운... 맛...왤까~ ㅠ 첨 먹었을 때의 충격적 맛남은 없어서 올리브오일과 화이트 발사믹을 추가로 뿌려먹음...
7
꽤 여러가지 샀었는데 갤러리 용량 이슈로 정리했더니 사진이 이거뿐이네요 😂 크로아상이 참 맛있었구 빵 가격도 전반적으로 좋아 동네 주민 분들이 부러웠습니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