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Pa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구례의 힙스터 커피숍. 안쪽에서 빈티지샵 팝업(?)을 하고 있었는데 하나씩 구경하고 사는 재미도 있었어요. 무엇보다 일찍 일어나는 여행자에게 비교적 일찍 여는 시간이 좋았어요. 오전 10시 오픈. 커피도 맛있습니다.
타파 커피
전남 구례군 구례읍 봉성로 105
8
0
라떼 맛집~! 피넛크림라떼 추천합니당
6
어쩌다보니 들어간 카페. 근방에 주차장도 있고 좋습니다.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고 핸드드립과 티가 있는 향기로운 집이네요. 맛도 아주 좋아요. 구례에 온다면 다시 올 만한 집.
1
요즘 보기 힘든 빈티지한 멋스러움이 나는 카페, 직접 공수하여 매번 다른 잔에 커피를 내어주시는 것도 매력포인트. 디저트보다 커피를 더 많이 먹어봐서 커피에 대해서 말하자면, 프루티한 커피와 볼드한 커피를 적절히 섞어서 판매하신다. 손님들의 기호를 고려하는 듯. 원두를 그때 그때 구매하시는 듯 해서 조금씩 바뀌고 새로운 것을 추천해주기도 하셔서 좋았다.
2
구례의 힙쟁이만 오는 곳 인가요? 분위기도 공간도 동네의 소리들도 다 기억에 남을듯한 인상깊은 곳이에요 🥰 물론 커피맛도 대만족 입니다 히히
3
구례 새로 오픈한 타파커피 아메리카노/스콘 필터커피가 가게 스페셜 메뉴라고 하시는데 신맛이 많이나는 원두라고 해서 일반 아메리카노 주문! 아메리카노는 좋은 원두로 깔끔하게 내린것같다. 쓴맛도 거의없고 탄맛도 없고 씁쓸한 다크초콜릿? 스콘은 사과잼과 같이 나온다 나오는데 10분정도 걸렸고 적당히 바삭하고 고소하고 촉촉하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