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겨울이라 그런가 더 좋은 집. 친절하기도 하시고. 김치도 괜찮은.
성북동집
서울 성북구 성북로24길 4
20
0
길상사를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눈에 띄어 들어감 만두국과 칼국수를 시켰는데 기대 이상이었다 만두국 후기엔 고기3 김치2 라고 봤는데 고기5가 나옴 굳이 묻지는 않았음 칼국수의 면발도 수준급이고 김치까지 아주 훌륭함 다만, 뭔가 전체적으로 돌아가는 시스템이 매끄럽지 못함이 아쉽더라
8
평일 낮에 자주 방문해서 얼굴을 익히셨나보다. 일행이랑 섞은 만두 1 + 칼국수 1 시켰는데, 국수 그릇이 두개라 어? 했더니 나눠주신거라고 🫢 그거 때문에 별점은 아니고 김치만두랑 손칼국수가 맛있어요..
11
내일이 중복이라 백숙은 왠지 무한 대기일것 같아 매콤한 김치만두 & 칼만두로 만족. 더운 날씨에도 발렛해주시는 어르신이 엄청 친절하시다!! 식당의 얼굴(!) 같은 역할이라고 해도 무방하게 기분 좋게 인사 건네주신 덕분에 식사도 더 맛있게 했다.
13
오! 동네에서 먹었던 여러 칼국수 집 중에 가장 내 취향에 부합하는 식당이었다. 적당히 씹히는 칼국수 면 + 부드러운 만두! 김치 및 식재료가 국산. 이른 마감시간이 아쉽지만 부지런하게 오면 될 것을 🫢
9
칼만둣국(13,000원) - 너무 맛있어서 딱히 할말이 없다. 칼만둣국과 배추김치와 열무김치의 삼박자가 기분 좋게 맞아떨어진다. - 건더기만 건져먹고 국물은 다 남기곤 하는데 여기서는 그릇째로 비웠다.
6
칼만두와 김치만두를 먹었어요. 국물이 감칠맛 나고 고소해서 좋았어요! 김치만두지만 맵지 않고 슴슴한 맛이라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어요
손칼국수와 슴슴한 왕만두 맛있어요. 한우 수육도 훌륭하지만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어요.
김치 고기 반반 만두국. 국물은 너무 좋았는데 희한하게 김치만두가 어딘가 조금 모자란 느낌.
63
2
깔끔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