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BLIN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주말이라 안주 무조건 시키라고 해서 시켰는데 안주 진짜 맛 없음.. 사진에 있는 치즈스틱과 프라이는 냉동 제품 데운거니까 그나마 양반(?)인 수준 리코타치즈 샐러드 시켰는데 태어나서 이런 리코타 첨 먹어봄 치즈에 물 잔뜩 탄 맛 ㅜ ㅠ 남자 알바 불친절하고 술도 가격 대비 맛있지도 않아서 (생맥은 안 마셔서 모르겠음) 재방문 의사 놉
더블린 테라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4길 27-15
2
0
영국 생활 청산한 지 8년이 넘으니까 이제 이런 유사 영국 펍 감성 그리워지는구만? 나 이런 거 좋아했네~ 기름에 쩔어 있는 피시앤칩스도 현지보다 서너 배는 비싼 기네스도 맛만 있음 돼 여기서 월드컵을 봤어야 했는데
23
크고 인테리어도 꽤 신기하다! 골목이라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고 안주로 시켰던 감자랑 소세지도 평범하지만 맛있음. 가격이 좀 흠인데 큰 잔이 만원이 조금 넘어갔던 것 같다.
1
크래프트 비어가 흔해진 시대에 더블린은 테라스석의 시원한 분위기가 아니고는 상대적 매력도가 많이 줄어들어 버렸다! 맛있는 안주에 맥주라면 차라리 바로 옆 도치피자에 가서 피맥을 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 싶던. 그치만 날도 좋고 완벽한 하루였다... (테라스에 약한 인간+강남에서는 카페 대신 낮맥하는 뇨자)
18
강남역에 위치한 맥주펍. CGV 뒷골목 더블린 말고 주택가 쪽에 올라가면 위치해있는 더블린인데, 테라스가 좋다. 꽤나 다양한 맥주종류가 있음. 가성비는 쏘쏘. 내부가 정말로 유럽펍같아 분위기가 나는 곳. 테라스좌석은 뭔가 손님갈이를 하는 것 같아 기분이 썩 좋진 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