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맛도리이이이이이잉 장어덮밥 왕좋아요 사실 장어덮밥 제대로 먹은적 몇번 없어서 잘 모름 유일한 비교군 네기우나기야 : 비교하면 훨 담백한 맛 즐겁게 먹었고, 역시나 먹는 방법은 세가지 밥을 4등분해서 1번. 그냥 먹어보고 2번. 파와 김 와사비를 섞어 먹고 3번. 2번처럼 섞은 후 다시물을 부어 말아먹고 마지막은 그 중 맘에 드는 방식으로 먹기 네기우나기야에서는 3번이 가장 맛있었으나 여기는 1번 그냥 먹는 것이 가장 맛있었음... 더보기
함루
서울 마포구 백범로 170
3
0
배달한번 먹어봤는데 장어 영 아니던데 사람많아요
4
공덕 / 함루 애매한 주말 오후 시간대 브레끼 타임 안 걸리게 아슬아슬 도착. 장어맛이나 이런 건 다 좋은데 체인점의 단점만 여실히 드러나서 좀 아쉬웠음.. 메밀소바 면이 너무 떡졌고 와사비에서 좀 이상한 냄새 났는데ㅠ 좀 오래 되고 말라 보이긴 했지만... 몬가.. 몬가 이상했음. 재방문은 안 할 듯...😢
33
히츠마부시 먹으러 자주가곤 했는데 요새는 장어가 좀 얇아진거같아요… 같이 내주는 계란찜(?)이랑 후식 젤리도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어느정도 먹다가 같이 주시는 녹차물(?) 부어서 오차즈케로 만들어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9
예전보다 맛도 좋고 본점이라 그런지 여전히 사람은 많네요
정갈했다. 짜지 않고 적당히 깔끔한 맛. 라무네 구슬 넣는 데에 힘이 안돼서 낑낑대니까 직원분이 도와주러 오셨다... 음식은 추천하는 대로 먹었는데 나는 역시 이것저것 비벼 먹는 것이 가장 입에 맞았다. 식전에 계란찜이 나오고 후식으로는 푸딩이 나왔다. 깔끔하게 전부 먹었음.
함루에서 점심 업무미팅. 더워진 날씨에 적합한 맛있는 음식을, 깔끔한 공간에서 맛볼 수 있어 좋았다.
13
깔끔하고 괜찮아용~ 생강 너무 맛있어… 한마리로 충분합니다
런치에 한마리 먹었습니다. 양 충분합니다. 시작은 계란찜, 후식은 유지 젤리 디저트. 개인적으로 히츠마부시를 좋아하는데요, 여긴 지난 4년간 자주 방문한 맛집입니다. 매장 분위기, 맛 대체로 만족합니다.
공덕 함루 하츠마부시 작은 사이즈도 주문 가능한 곳이라 저녁 간단히 먹으러 들렀습니다. 기본 반찬이나 디저트는 평범하고 장어는 타래 소스 많이 바르지 않은 마일드하고 담백한 맛. 밥 맛이 괜찮았고 타래 소스를 밥에 넉넉히 뿌려주신 것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뭐랄까 그냥 가만 있으면 중간은 간다 느낌으로 너무 특색이 없었던 것 같기도.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