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tle coffee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플랫화이트 6,500원 젠틀 커피의 젠틀이 젠틀맨인가 봅니다 ㅋㅋㅋ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고소한 우유에 산미 가득한 원두 조합이 좋습니다. 블루리본이 잔뜩 붙어있는데 저한테 그 정도는 아니지만 괜찮은 곳!
젠틀 커피
서울 강남구 논현로30길 41
21
0
에드워드 호퍼의 그림을 연상케 하는 컵셉의 카페 젠틀커피라는 상호답게 안에서 영국풍의 모자를 판매하는 건지 판매하는 척 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컨셉이 꽤 재밌습니다. 주변의 중장년 주민분들이 많이들 오시지만 크게 소란스럽지는 않습니다. 커피는 시그니쳐라는 화이트키스. 커피나 크림이나 밀도가 높습니다. 양이 좀 아쉽지 않을까?했는데, 둘 다 진해서 크게 아쉽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28
블루리본이라 기대했는데 그정도는 아닌 무난한카페 테이크아웃하면 1+1
9
일요일 휴무에 토요일 오픈 시간이 정오인 건 좀 아쉽지만 산미 있는 싱글 오리진 커피가 노트도 뚜렷하고 부정적인 느낌이 거의 들지 않아서 참 좋았어요. ☺️ 근처에 들를 때 어떤 카페에서 잠시 쉬어갈지 고민이 많았는데 원두 구입도 가능하고, 다양한 메뉴와 차분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서 종종 가게 될 것 같습니다.
8
공간이 맘에 드네요
4
에드워드 호퍼 그림이 있길래 흡사 그 분위기로 인테리어까지 한 듯한 카페!!
6월 말쯤 출시한 신메뉴 레몬🍋 부스터… 시트러스 커피를 좋아해서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레몬 아일랜드 먹어보려구요
6
모자를 팔고 있는게 요상하긴 한데.. 아늑한 공간과 괜찮은 커피맛.
23
아이스라떼. 무난무난.. 마카롱은 오랜만이라 반가웠어요
11
매봉 젠틀커피 - 점심시간엔 직장인들이 바글바글...!😵 하지만 2시간사이에 다시 한적한 카페가 됩니다ㅎㅎ 이 날은 상큼한 탄산감이 땡겨서 레몬 아일랜드 먹었어요👍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