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지난 번에 팥죽만 먹은 게 아쉬워서 굳이 굳이 광안리 가는 길에 친구들을 데리고 왔습니다. 역시나 친구들도 독특한 인테리어와 팥빙수, 팥죽에 대만족했어요. 팥죽은 당근이고 팥빙수도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남천리 팥빙수
부산 수영구 수영로394번길 28
8
0
#남천리팥빙수 등꽃 만개했을 때 가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놓쳐서 다 지고 방문했어요... 빙수 저렴하고 분위기 짱짱!!! 통팥이 많이 씹히고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얼음은 물 얼음이랑 우유 얼음 반반 섞인듯합니다.
1
엄청난 가성비.. 팥죽 맛도리입니다
2
진짜 팥!! 빙수가 먹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되게 자연자연하고 자리 특이하긴 한데 그 맛이 있다구용🙆♀️
이 한 그릇이 4,000원입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적당히 단, 기분 좋은 팥빙수예요.
모기가 정말 넘나 많았지만... 모든 메뉴가 4천원!!!! 게다가 맛있다!!!!!
7
근처에 왔다면 한그릇 하고 가세요
3
아 진짜 뭐하는 곳이지? 다시 돌아봐도 모르겠다 근데 팥빙수 팥은 진짜 맛있었고 아 근데 진짜 뭐하는 곳이지??
팥빙수는 그냥 평범합니다. 근데 분위기 좋아요. 가는 길도 예쁘고 도착해서도 예쁘고. 한번쯤 꼭 가볼만 하긴 함.
이게 원래 2천원이었을때 말이야ㅡ 로 시작하게 되는 추억의 장소. 나무가 무럭무럭 자라서 더 울창해졌고 덕분인지 실내 테이블 수평은 더더욱 맞지 않다. 삐딱하게 되는대로 대충 다니는 부산여행이랑 잘 맞지 뭐야. 장점. 바로앞 주차가능. 회전율 빠름. 단점. 모기. 화장실 안봤지만 안가고싶은 느낌.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