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부산의 돼지국밥의 정석 순대도 취향에 맞는다면 추천
송정 3대 국밥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68번길 33
1
0
육수가 짜지 않아서 좋어요. 김치도 맛있음.
남자친구와 저의 최애 수백 맛집입니다! 같이주는 간장 소스와 무말랭이가 맛있구용 수백 양도 상당히 많은데 내장이랑 순대 섞어서 달라고 하면 아래 사진처럼 주십니당ㅎㅎ 갠적으로 그냥 고기만 해서 드시는 걸 추천하는데용 참고로 밥 한번 셀프로 리필 가능하니까 두그릇 드세용~
깔끔함 사이 순대가 킬링 포인트 부산 돼지국밥들은 의외로 깔끔한게 많습니다. 찐헌 류는 오히려 밀양쪽에 가까움. 이 집도 그렇게 깔끔하고 간이 세지 않은 종류라 더없이 무난한데, 같이 곁들여주는 순대가 정말 잘 만들어졌습니다.
32
서면 국밥거리 중 제일 유명한 것 같은 곳… 지난번에 왔을 때 줄이 너무 길어 못 왔다가 이번에 운 좋게 대기 없을 때 들어갔다. 호텔 체크아웃 시간인 11시 이후부터 줄이 늘어나는 것 같다. 좀 돼지 누린내가 있는 스타일..! 그래서 나한테는 보통-좋음 정도였다. 개인적으론 전에 갔던 수영국밥이 조금 더 맛있었던 것 같다.
6
여기가 익숙해서 여기만 가는데 추천합니다
서면에서 24시간 하는 돼지국밥집. 근처에 국밥집이 일렬로 있는데 여기가 사람이 제일 많더라고요. 돼지, 순대, 내장 중에서 섞을 수 있습니다. 저는 돼지+내장파. 잡내없이 깔끔한 고기와 내장이 든 따로국밥입니다. 와일드하다기보단 깔끔한 국물쪽. 정구지와 김치는 셀프라 따로 퍼와야 합니다. 언제든 찾아가서 깔끔한 국밥을 먹을 수 있는 곳.
7
국밥 - 무난 그 자체 순대 - 처음 먹어보는 식감의 순대였다. 쫜득쫜득 살짝 떡과 밥의 중간인데.. 엄청 쫜득한.. 고런맛🫣 피밥이 이런맛 아닐까! 싶은 느낌 이었다 만약 다시 가게 되면 순대만 먹을듯!
2
스복보단 별로지만 유명해서 먹어봤어요 순대가 신기한 맛이네용
난 별로였는데 친구들은 맛있다함 식당이 시끌벅적했음 특별히 다시 방문할 의사는 없음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