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크리스마스 이브에 연인과 방문 처음 주문할 때부터 약간 불편한 점이 있었음. 메뉴판에 있는 사시미 코스와 주방장 스페셜 코스의 구성 차이에 대해 물어봤는데, 종업원이 뜬금없이 인당 2만원 이상 비싼 다른 메뉴를 권유하는 이상한 경험을 함. 비싼 메뉴를 고르게 하면 직원 평가에 반영이 되는 구조인가 싶었음. 인당 6.5만 주방장 스페셜 코스를 주문. 구성 요소는 사진과 같다. 양껏 먹기는 했는데, 경쟁 브랜드인 삿뽀로에 비해... 더보기
긴자
경기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2750
4
0
어버이날 기념 식사였는데, 생각보다 가격 대비 음식이 이주 잘 나와서 만족스러웠어요. 재료들 상태도 괜찮았고! 누구든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그런 맛. 개인적으로는 세꼬시를 내줘서 좋았어요.
20
가본 긴자 중에서는 제일 좋았던 식사였어요! 메뉴 기록 겸 남기는 리뷰. ㅡ 주말가족특선(1인 ₩39000, 사진은 4인) 매생이 전복죽>에피타이저>회/세꼬시/초밥>튀김>식사 순. 여자 4명이서 끝까지 먹으니 아주 배부른 정도. 두툼한 회가 특히 좋았어요. 분위기로 따지면 베스트는 아니었지만, 가본 긴자 중에서 음식은 가장 좋았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이 이시국에는 아주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곳.
2
적절한 서비스와 적절한 시설과 적절한 맛. 평일 디너보다 주말 디너가 더 저렴한 시스템이 이해가 안가지만...ㅋㅋ 사시미 구성이 나쁘지 않다 ㅎㅎ 여긴 주말에 와야 가성비가 더 좋을 것같아요!!
5
점심코스, 꽤 양이 많군요. 매생이전복죽으로 시작해서 알밥과 매운탕으로 마무리하는 깔끔한 코스입니다. 뭔가 특별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쳐지지도 않는, 무난합니다. 그리고 매장이 꽤 크고 넓어요. 평일 점심엔 따로 예약하지 않아도 괜찮네요.
7
여기 처음 와봤는데 다 맛있다!
연말 스페셜 오마카세 나쁘지 않은 가격에 코스 다양하게 잘 나온다
3
부모님 모시고 찾은 긴자 용인죽전역점. 주말가족특선 39,000 룸 컨디션, 청결, 서비스 모든 것이 훌륭함. 코스 무난했으나 마지막 식사와 디저트가 조금 아쉬움. 식사는 볶은김치가 들어있는 알밥과 대구탕. 디저트는 시원한 매실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