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NT SEOUL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서울에 이런 대형카페 귀하다고 생각합니다,, 낙원상가 앞에 있으며 통창이 아주 시원해요 물론 건물뷰긴 하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내부도 넓직하고 멋져요 커피 원두는 고를 수 있었으며 커피맛과 베이커리는 모두 평범해요.
번트서울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155
7
0
[번트서울 / 두바이흑당모찌] 흑당이 들어다서 맛이 좀 더 다채롭고 마시멜로로 싼게 아니라 흑당모찌로 싸서 차진 식감이 덜한게 특징이에요. 흑당 모찌라는데 얇은 밀가루 반죽 안에 쫄깃한 흑당을 덧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론 마시멜로피 식감을 쫄깃보단 질깃으로 느껴져서 살짝 부담스러웠는데 이건 적당히 쫄깃거려요. 그래서 일반 두쫀쿠보다 더 제 취향에 잘 맞았습니다. 가격은 6800원 !
28
옛날에 다녀왔었는데 이제 리뷰 남깁니다. 세운상가에 있는 대형베이커리카페입니다. 서울에 흔치 않게 진정 대형이라 할만한 규모입니다. 4층?까지 구비되어 있고 좌석간 거리가 널찍하여 쾌적합니다. 가구들도 감각적이구요. 창밖으로 보이는 청계천뷰가 꽤나 좋습니다. 공간이 가장 큰 장점이고, 서울 치고 흔치 않은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식음료는 크게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커피는 조금 평범했던 것 같고 빵은 꿀맛이 나는 소보... 더보기
17
오렌지카노 맛있어용
6
공간도 좋고 맛도 쏘쏘한데 서비스 최악이었던 기억!
빵이 좋아서 높은 점수. 올리브&치즈 빵 사먹으러 또 갈 의향이 있습니다. 회사에서 산책하기 좋은 거리라서 또 가고 싶기도 해요. 한 바퀴 돌고 빵 사오기 좋은 루트. 뭔가 스타일 뚜렷한 젊은 친구들이 하는 가게 같아요. (2025.05.21)
19
애플시나몬프레첼이랑 뭔 오소리벌꿀어쩌고 빵 먹었다. 오소리벌꿀 어쩌고는 땅콩버터 맛이고 애플시나몬프레첼은 안에 사과 슬라이스가 들어가고 위에 사과잼이 올라간다. 디저트류 가격이 좀 심각하긴하지만 위치 생각하면 그럴만도.. 3층까지 있어 공간이 여유롭다. 작업할만한 높은 테이블도 있고 낮은 테이블도 있다
2
3 층까지 있는 넓은 카페 공간, 좌석간격이 넓어 좋았다 근데 가격 좀.. ㅎㅎ ㅜㅜ 디카페인 +1000.... 빵들은 너무 달았음 인원 적으면 굳이 안와도 될듯. 이 근방 카페는 넘 많쟈냐~~~ 화장실은 남/여 한개씩만 있다..
8
커피를 안마셔서 . 밀크티는 약간 따뜻했는데 더 뜨거웠으면 하는 바램. 의자가 좋아서 잠시 쉬기 좋은.
53
우래옥 웨이팅 해두고 세운상가 구경하다가 넘 더워서 피신하러 온 카페 디저트 종류는 많았지만 우래옥을 맛있게 먹기위해 프레첼슈 한개씩만 먹었다 커피 디저트 다 무난하고 매장 3층까지가 카페다 그리고 엄청 커서 개방감있다 ! 근처 왔을때 방문해도 좋을듯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