佳賓餅家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가빈병가 누가크래커 맛있어요.. 누가가 쫀쫀하고 부드럽고 왕창 들어간 것이 너무 좋고 여기는 쪼끄만 동그라미 크래커 선물용으로 사가기가 좋다. 커피, 초코, 딸기, 녹차, 흑당맛이 있고 얼마전부터 밀크티맛이 추가되었다. 다 맛있지만 커피맛이 제일 좋았어! 시식 다 되고 한국인 직원분 계셔서 엄청 설명도 잘 해주심. 지우펀 매장은 5+1인데 여기는 7+2니까 여기서 사세요!
가빈병가
106台灣台北市大安區永康街2-2號
12
0
친구들용 누가크래커.... 가빈병가가 이지카드 사용도 되고 개별포장으로 유통기한도 꽤괜이더군요. 직원분들도 다 한국인이셨던.. 사이즈도 미니미해서 한입씩 먹기 좋아보임. 가장 반응이 좋았던 것은 역시 커피맛입니다. 아묻따 커피를 담으세요.
7
* 맛집 인스타 : @tastekim_v 초코 누가 크래커를 파는 곳. 파맛 누가만 알고 있었는데 새로운 장르를 연 느낌이다. 융캉제 초입에 조그마한 가게로, 시식 없이 판매만 진행한다. 초코 뿐 아니라 커피 등 다양한 맛을 취급하는 것이 특징. 세트로는 할인이 들어간다. 초코 평이 좋아 초코 몰빵. [✔️ 메뉴] 1️⃣ 뽀또 모양의 크래커. 한입 크기라 먹기 편하다. 진한 초코에 마시멜로 식감도 적당히 쫠깃하다. 대... 더보기
18
한국인 직원 상주... 입증된 K-입맛 가게입니다! 세인트피터가 더 인기지만, 선물용으로 20개짜리 작은 박스를 산다면 여기가 더 가격이 좋아요. 누가 필링 식감 차이가 있긴 하지만 사실 맛 자체는 큰 차이가 없다고 느껴서... 전 가빈병과를 픽했습니다!
4
커피맛이 아주 기가 막히는군요...? 세인트피터는 쫀쫀한 편이라면 여긴 그것보단 더 부드럽다 커피 맛도 풍부하고... 그리고 사장님이 한국인인지 능통자인지 모르겠다만 엄청 유창하게 말하셔서 언어의 장벽 없이 일사천리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