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OMMA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일단 자리가 넓고 조용한 편이라 작업하는 분들이 많아요. 1층도 널찍하고 좋지만 2층이 좀더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인 것 같아요. 계단 올라가서 2층 초입 공간은 매달 전시가 바뀌어서 그거 보는 재미도 있네요. 미팅차 간 거라 사진은 못 찍었지만 여름 메뉴인 수박 주스 시원하고 달달하면서 너무 맹탕 같지 않아서 잘 마셨습니다.
카페 꼼마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6
22
0
마감시간 빵 할인 좋아 그롷지만 빵이 맛이 없다 보통 맛없는게 아님 예전에 그 여우얼굴 파티세리 어디갔어요.. 돌려줘요…….. 그리고 왜 자꾸 영업마감시간 방송을.. 9시반 마감인가 그랬는데 여덟시 반부터 압박함 이러나저러나 자리넓고 좋긴 함
12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사장님이신지 조금 나이 있으신 여성분 주문 받으시는데 한숨 쉬시고,, 짜증스러운 말투에 기분이 확 상했습니다. 앞으로 여의도점은 갈 일 없을 거 같아요 ❌ 평일 저녁임에도 2층까지 많이 차있었어요 초코 케이크는 진짜 초코초코 달달합니다 음료는 쏘쏘
6
주말에는 갈 때마다 자리가 없었던 카페 꼼마, 평일 저녁 시간에 가니까 널널했어요. 그럼에도 쇼파자리는 만석이었습니다. 다양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원하는 곳에서 작업하기 좋을 것 같아요~ 배불러서 음료보다는 젤라또와 소르베 주문했는데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그리고 제조한 지 거의 1년된 제품이었어요. 다음에는 음료시킬 것 같아요.
평일 아침 기준 조용하고 큰 카페 북카페처럼 비치된 책을 가져다 읽을수도 있고 책을 구매도 할 수 있는 곳 공간이 넓어서 주는 개방감 그리고 평일 아침이 주는 여유로움까지 비록 커피맛을 잘 알지 못하지만 오피스가 꽉 들어찬 이곳에 이정도면 훌륭하지 않나 싶음
16
☕️☕️☕️☕️ 북 카페처럼 운영 됨. 콘센트가 꽤 있어서 노트북하기도 좋음. 킥인 메뉴는 없음. 하지만 음료 대부분이 평타는 함. 갈 때마다 뭐 먹을지 고민하게 됨. 1층은 조금 더 소란스럽고 2층 은 더 조용함. 돈 내고 사용할 수 있는 안마의자 있음.
1
카페꼼마 여기 북카페 느낌이라 책읽거나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장소도 넓고 자리도 많은 편이에요. 물론 제가 방문한 크리스마스에는 자리가 여유롭진 않았지만 그래도 큰 테이블 한 켠을 잡을 수 있었어요. 신 맛 없는 다크로스팅 아메리카노도 좋았고, 진한 녹차 향에 견과류 잔뜩 든 르뱅쿠키도 맛있었어요. 근데 오후 주문부터는 매장에서 마셔도 테이크아웃 컵에 준다고 해서 좀 띄용하긴 했습니다
4
리뉴얼 공사한 후에 가보니 얀쿠브레가 빠졌어요 🥺 인스타 찾아보니 아예 한국에서 철수하는군요... 한국이 빵 열풍이긴 하지만 이런 파티셰리 매장은 은근 잘 없고 하나하나 소중한데 참 슬프네요 🥲 어쨌든 이제는 까페콤마만 있고 빵 디저트 라인업 참고하셔요!
〰️ 여의도 도심 속의 휴식공간 이만하면 여의도 인구대비 한가한 공간 같다. 회사 근처에서 책 읽기 좋은 곳. 2층에는 더 조용하고 집중하기 좋은 공간, 소파도 있다. 분위기가 다른 계절보다도 가을과 잘어울린다. 오늘은 앞에서 어텀 플리마켓 같은것도 하고 있으니 참고
9
먹어보고싶던 얀쿠브레의 파티셰리 디저트! 앉을 자리가 없어서 테이크아웃해와서 먹었는데 오랜만에 섬세한 프랑스 정통 디저트 먹어서 좋았네요 🥰 폭스케이크 잔두야는 헤이즐넛 가나슈가 적당히 꾸덕하고, 타르트 피스타치오도 은은하면서 부드러운 무스에, 플랑 바닐라는 담백하면서 탱글한 식감을 잘 살렸어요. 디저트의 근본을 지키면서 재료의 본연의 맛을 잘 살리고 조화롭게 식감을 잡아내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 이런... 더보기